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폰트는, 아마도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들이 굉장히 좋아실 것같아요~^^

바로 디자인폰트입니다. 사실 폰트를 찾는 분들 대부분이 디자인 폰트를 많이 찾으시죠?

폰트마다 개성도 있고, 그 나름대로의 귀여움과 흔하지 않은 느낌이 있는 디자인 폰트...

최대 단점은 정말 구하기가 힘들다는게 단점입니다. 사용범위도 굉장히 한정적이죠.

 

맨발의청춘은 디자인210 개발사에서 제작된 폰트입니다.

맨발의 청춘을 외치던 옛날 시절의 그래픽 고딕체를 새롭게 정리한 폰트라고 합니다.

 

맨발의 청춘은 사용범위가 한정적이니, 반드시 마지막 폰트사용범위를 확인 하신 후에 다운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먼저 한글 모음입니다. 정사각형안에 글씨를 꽉꽉 채워넣은 듯하지만, 답답하지 않고 시원시원한 느낌이드네요~

글씨체가 큰것도 맨발의 청춘의 매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다음은 한글 자음읍니다. 모음은 정사각형이라면 자음은 직사각형 안에 넣은듯한 느낌이네요

일자로 곧게 쭉쭉 뻗어있는게 테스리스 블럭같은 느낌도 드네요~ㅎㅎ

 

 

모음과 자음을 합치지 완벽하게 직사각형안에 글씨가 쏙 들어가네요!

답답하기 보다는 큼지막하게 들어가니 나름 귀여운 맛과, 90년대 느낌이 나는 매력있는 폰트이네요~ㅎㅎ

 

 

알파벳 대문자도 줄자로 쫘악~~ 그어놓은? 줄맞춰 줄서있는 느낌이네요.

대문자도 깔끔하니 이쁘네요 ㅎㅎ

 

 

소문자도 가로로 줄을 쫙 그었을때 그 선에 맞춰서 글씨를 작성 한 느낌입니다.^^

 

 

숫자역시 옛날 80년 후반 ~ 90년 초반 글씨체 같은 느낌이라서 그런지 정감가네요!

 

 

맨발의 청춘 사용범위는 개인 사용자가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 외에 기업, 단체 사용자가 사용하는 것을 불가 합니다.

 

<사용대상> 개인사용자의 비상업적인 용도로 가능합니다. (단체 및 공공기관은 제외)

<사용용도> 개인의 문서, 게시물, 도서 및 잡지 인쇄물, 팜플릿, 웹페이지 이미지 제작, 동영상제작, 동영상제작, PDF제작, 블로그 이미지 제작등

<사용제한> 금전취득 목적 및 홍보, 마케팅 등의 영리적 활동, 폰트의 임의 수정 및 변경, APK변환 및 공유/재판매등

 

<폰트 다운로드>

 

210 맨발의청춘B.ttf

 

210 맨발의청춘L.ttf

 

210 맨발의청춘R.ttf

 

[디자인210] 폰트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pd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