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던킨도너츠 가스파드&리사 인형 프로모션으로 정말 굉장한 인기를 끌었죠!

이번에는 던킨도너츠 만큼 핫한! 베스킨라빈스31 12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인의 브라운인형과 샐리쿠션담요 사은 이벤트 인데요..

 

이번 이벤트 역시 굉장히 큰 관심과 인기가 모아질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킨라빈스에서 크리스마스케익 구매 시, 브라운 인형과 샐리쿠션담요를 1,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녀석들도 구매해서 우리 김어린에게 안겨줘야겠네요^^

 

프로모션 진행은 오는 12월18일(금)부터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직 프로모션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지만! 프로모션 공지가 오픈되면 다시 포스팅하여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번 프로모션의 제품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라인브라운 인형입니다!

인형크기는 작지 않은 35cm!!

우리 김어린이에게 딱 좋은 사이즈이네요~~^^

어쩜 저리 곰돌이가 앙증맞고 귀여운지요 ... 크기도 작지않아 너무 좋네요~~^^

 

 

 

두번째 크리스마스 스페셜 아이템은 샐리쿠션담요입니다!

쿠션담요 사이즈는 120*70cm 성인이 쓰기에는 무릎담요로 딱이네요~!

샐리의 지퍼를 열면 귀여운 담요가 들어있다고 하니, 안살래야 안살수 없는 아이템이네요~!

 

쿠션 크기도 27cm로 넉넉하답니다~ㅎㅎ

 

그럼 12월18일(금) 프로모션 오픈일을 함께 기다려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