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하였는데

익명 보장이 되지 않는 익명보장을 통하여 설문조사를 하였는데

아 진짜 설문조사 보고 빵빵 터졌네요 진짜 ㅋㅋㅋㅋㅋ

 

특히 아프지마 도토 도토 잠보 도토 아빠의 불만 제로...

국장님이 직접 마이크까지 채워주는 ㅋㅋㅋㅋㅋ

 

무한도전 트윗에도 몇몇 맴버들의 익명 보장이 의미없는 익명보장으로

설문조사 원본을 공개하였는데요!

너무 재미있어서 저도 같이 공유합니다 :)

 

출저는 무한도전 트윗이예요 :)

출처 > https://twitter.com/realmudo

 

 

 

 

 

3번질문 > <무한도전>에서 '다른 맴버들과 차별받고 있다, 대우가 다르다' 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있다면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라는 질문에

 

한 분은 "전체적인 방향이나 흐름을 특정인 한 명과 의논하며 위급한 상황에서도 (방송이 잘 안풀리때) 특정인 한명과만 상의해 열등감을 느끼게 한다."

라고 해서 방송에서 웃음을 빵빵 터트리게했죠?ㅎㅎㅎㅎ

 

민서아버님~! 열등감 느끼지 마세요 ~ㅎㅎㅎ

 

 

3번질문 > <무한도전>에서 '다른 맴버들과 차별받고 있다, 대우가 다르다' 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있다면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라는 질문에

 

또 다른 한분은 특정인물을 꼭! 찝어 이름을 밝히셨습니다 ㅎㅎ

 

오늘 뭐 할지 구성대본을 재석이한테 항상 먼저줘요. 마이크도 재석이는 윗선이 태워주고

저는 막내가 채워줘요.

개인촬영 나가면 재석이한텐 항상 태호랑 언주가 붙어요.

라고 당당하게 말한 우리 아프지마도토 도토잠보 아버님!ㅎㅎㅎ

 

무한도전 불만제로에서는 이 불만을 아주 속이 시원하게 해결해줬죠?ㅎㅎ

바로 작가들이 대본 들고와 의논하고,

심지어 도토아빠 마이크를 국장님이 직접 채워주는....ㅎㅎㅎ

 

도토아버님 불만해결 10점 만점 중 몇 점인가요?ㅋㅋㅋㅋ

 

 

 

3번질문 > <무한도전>에서 '다른 맴버들과 차별받고 있다, 대우가 다르다' 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있다면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라는 질문에 특정인물로 지목된 분은

당당하게 없습니다.라고 대답을 하였습니다!

 

 

 

4번질문 > <무한도전> 제작진과 스태프 중 본인을 가장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누구입니까?

그 사람의 이름과 이유를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Teo... 그 사람한테 물어봐요! 알거에요...

라고 답했네요 ㅎㅎㅎㅎ

 

어찌 필체가....위에서 본 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6번질문 > '<무한도전> 촬영장 이랬으면 좋겠다.'

본인이 바라는 가장 이상적인 촬영 현장 분위기를 자세히 서술해주세요.

에서 식스맨은

제가 느낀점은 연기자의 힘을 실어줄 방청객분들이 필요합니다!!

라고 해서, 그 결과 방청객이 있는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했죠 ㅎㅎㅎ

 

 

또 한가지 "백세 인상" 이애란이 전격 등장해서 노래를 무도 가사에 맞춰 불렀는데,

어찌 참 공감이 되는지요 ㅎㅎㅎ

 

역시 무도 다웠어요~!ㅎㅎ

 

마지막으로 백세인생도 함께 공유합니다~^^

 

 

<가사>

1주년에 저 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시청률 두 자리로 만들겠다 전해라

 

2주년에 저 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아직도 할 게 많아 못간다고 전해라

 

3주년에 저 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이제 겨우 100회인데 재촉 말라 전해라

 

9주년에 저 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좋은 맴버 찾을테니 재촉 말라 전해라

 

10주년에 저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유재석이 있는 한은 못 간다고 전해라

 

 

다음 불만제로 2편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