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미샤에서 전품목 1+1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행사를 진행합니다!

단 3일간만 진행되니, 이번기회에 미샤에서 화장품 득탬하시는 것은 어떠실련지요?ㅎㅎ

 

날씨가 쌀쌀해져서 몸은 움츠러드는데...이놈의 지갑은 움츠러들 틈이 없네요 ㅠㅠ

이 기회에서 미샤에서 저도 득탬을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더군다나, 동일제품만 1+1 이 아니니 그동안 사고싶었는데 못샀거나,

살까말까 고민했던 화장품을 사는것도 좋겠네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행사에서는 교차 증정이 가능한데요.

단! 조건이 있습니다.

교차 증정 조건을 꼼꼼히 확인 하시고, 지갑 문을 열러 가세용~~^^

 

스킨케어의 경우에는 동인 라인의 동일 가격대 품목에 한하여 교차 증정이 가능합니다.

즉, 타임레볼루션 제품군을 37,000원 짜리를 구매하신다면,

교차증정으로 타임레볼루션 37,000원 짜리 다른 제품으로 교차 지원이 가능하다는 겁니다~ㅎㅎ

 

현재 미샤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라인도 살펴보고 가시는것도 좋겠네요~

필요하신 분이 있을까봐 현재 미샤에서 판매되는 제품라인도 함께 적어놓겠습니다^^

- 슈퍼아쿠아, 니어스킨, 타임레볼루션, 한방 미사, 미샤 포맨, 더 스타일, 시드니처, M -

이 중 동일 라인으로 교차 지원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이크업 및 기타 제품의 경우 동일 제품군의 동일가격대 교차증정(구매)가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즉, 립라인 제품을 사면 동일 가격대의 립라인을 교차증정(구매) 할 수 있다는 것인거죠~

 

개인적으로 저는 립제품과, 아이제품(쉐도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 제품군으로 구매할까 생각중이랍니다~

 

미샤에서도 알기쉽게 이미지로 설명해 놓았네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1+1 구매 안내사항도 확인하는거 잊지마시구요~^^

 

이번 행사는 미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도 함께 진행됩니다~^^

 

 

<<<구매 안내사항>>>

* 스킨케어 제품의 경우, 동일 라인의 동일 가격대 품목에 한하여 교차 증정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및 기타 제품의 경우 동일 제품군의 동일 가격대 품목에 한하여 교차 증정이 가능합니다.

* 1+1행사는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합니다.

* 본 행사는 타행사와 중복이 불가하며, 일부 품목 및 소품류는 제외입니다.

* 증정품은 재고여하에 따라 제외 될 수 있으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선택/변경 바랍니다.

* 이벤트 진행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상품 구매 바로가기

http://shop.beautynet.co.kr/missha

>  http://www.beautynet.co.kr/main.d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