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환절기나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엔 항상 눈이 미친듯이 간지러워요 ㅠㅠㅠ

정말 눈을 비빌 수도 없고 ㅠㅠ 그래서 늘 책상에 점안액이 있어요

눈을 점안액으로 씻어내는 것도 한계가 있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도저히 안되겠어서 일본에 유학중인 동생이 마침 집안 행사로 한국에 오게되어

아이봉 좀 사다달라고 부탁했어요 ㅠㅠ

 

제 동생이 사온 아이봉은 아이봉 중에 제일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W비타민을 사다주었어요~

W비타민 같은 경우 오사카 드럭스토어에서 560엔 정도 하는걸로 알고있어요~ㅎㅎ

 

 

 

 

아이봉 겉 포장 모양입니다. 얼마나 험하게 들고오셨는지 끝에 쭈꿀쭈굴 ㅎㅎㅎㅎ

W비타민에는 비타민 B6, B12,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어

눈의 피로감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아이봉의 종류와 간단한 설명, 시원한 강도를 나타내요!

왼쪽에서 제일 위에 파란것은 그냥 일반 아이봉,

그 옆에 민트색이 아이봉 마일드로 눈이 시린것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순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아이봉 쿨은 시원함의 강도가 제일 쎈 제품입니다,

아이봉 W비타민은 비타민 B6, B12,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고 하네요~

아이봉 AL은 환절기에 눈에 들어간 꽃가루들을 모두 씻어주는 제품이구요~

아이봉 메디컬은 9가지 유효성분이 들어있다고 해요!

 

다음 3월에 오사카를 가면 AL도 좀 사와야 겠어요~~ㅎㅎㅎ

 

 

 

 

 

옆면에 보면 이렇게 사용 설명서가 있는데요~~

아이봉 뚜껑위에 있는 용기에 용액 5ml를 부으신 후,

눈에 대고 눈을 깜빡~ 깜빡~ 하시면 되요~

너무 쉽죠?ㅎㅎㅎㅎㅎ

 

단, 30초 이상은 사용하지 말라고 하니 주의하셔야 해요

그리고 안구건조증이 심할 경우, 의사와 상의 후 사용을 해야 하고

콘텍츠렌즈를 착용한 상태로 사용하시면 안되요~~~

 

 

 

상자에서 아이봉을 꺼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은 이러해요~

핑크핑크한 액상에 뚜껑위에 아이봉 전용 용기가 있구요

5ml되는 지점에 희미하게 선이 있답니다~

 

 

 

 

 

화살표 방향대로 뜯으면 되세요 ㅎㅎㅎㅎ

그냥 뭐 별다른 어려움도 없고, 저처럼 일본어를 전혀 몰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이게 아이봉 용기인데요.

희미한 선 보이시나요?ㅎㅎ 저기가 5ml되는 부분입니다!

액상을 저 선까지만 부으시면되용 ㅎㅎㅎ

 

 

그럼 저도 사용해보겠습니다~

먼저 용기에 액상을 부어 봤어요~

딱 보기에도 그냥 투명하죠?ㅎㅎㅎㅎ

 

이걸 사용 방법대로 눈에 대로 눈을 깜빡깜빡여 봤어요~

저는 약 15초 정도 사용해요 ㅎㅎㅎ

 

 

 

여기서 부터 혐오주의............

보시면 저렇게 이물질이 나와요...ㄷㄷㄷㄷ

저게 눈에 있는 단백질들과 이물질들이 나오는 거라네요 ㄷㄷㄷ

 

 

이쪽 눈이 좀 더 많이 나왔어요.....

제 눈이 참 생각보다 깨끗하지 못하군요 ㅠㅠㅎ

 

아이봉  w-비타민은 시원함 강도가 조금 높은편이예요

그래서 하고 나면 처음에 눈이 시리고 눈물이 질금질금 나오는데,

하고나면 상쾌하고, 간지러웠던 눈이 싹~ 가라앉아요.

 

저는 보통 일주일에 2회~3회 정도 사용하는데요.

주로 눈이 간지러울때 사용하는 편이랍니다.

 

아이봉 사용하시면 부작용 있다는 분들도 계신데,

제 눈에는 정말 잘 맞았어요!

 

우리나라에서도 구매대행 사이트 같은데서 판매하는데,

보통 23,000원, 25,000원 정도 받더라구요 ㅠㅠ

 

아.........유통ㄲ.......ㅏ...........ㅇ............ㅍ...........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