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겨울철만 되면 피부가 너무너무 건조해 지시는 분들 계시죠?ㅠㅠ

저도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서... 겨울철에 수분크림을 발라도 당기고 화장도 뜨고

손도 많이 건조해서 핸드크림을 발라도 건선 환자인것 마냥

엄청 각질이 일어나고 그래요 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그냥 반신반의로 올영에서 세라마이딘 첫 런칭했을때 크림을 샀는데

어라? 좀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 통 다 쓰고 다시 사러 올영으로 갔답니다~~~

 

이번에는 세라마이딘 리퀴드 세럼이랑,세라마이딘 고보습 크림을 구매했어요~

그리고 지금 사용한 지 일주일이 되었답니다~ㅎㅎ

 

제 후기 한 번 보시고, 저 처럼 건조하신 분들은 참고하심 좋을것 같아요^^

 

 

 

먼저 리퀴드 세럼입니다! 이번 올영에서는 마스크 팩 2장도 함께 주더라구요!

가격도 할인하구요 ㅎㅎㅎ

크림만 바르긴 좀 그래서 세럼도 이번에 구매를 해봤어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상자안에 세럼이 또 들어있구, 마스크팩 2장도 함께 있답니다~

 

 

 

케이스가 심플하니 전 나름 맘에 들더라구요~

전 이런 심플심플한게 좋아요^^

 

 

 

 

 

그리고 뒷면엔 이러게 각인 문자식으로 글이 써있는데..

아 왠지 내 피부얘기 하는거 같아...ㅠㅠㅠ

특히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도 금방 건조해진다....

아무리 두드려도 화장이 먹지 않는다....

피부결이 거칠어졌다.....

하루종일 촉촉한건 없을까?

다 내 얘기자나 ㅠㅠㅠㅠㅠㅠㅠ

 

 

 

 

 

리퀴드를 상자에서 꺼내면 이런 둥그런 모양입니다!

 

 

손등에 살짝 묻혀봤어요~

약간 불투명한... 노란빛의 색상이구요

냄세는 약간 박하냄세? 그런 향인데 자극적이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혐오주의............

이게 바로 제 손입니다.ㅠㅠㅠㅠ

정말 건조하죠? 핸드크림을 안바르는 것도 아니고,

손 닦을때마다 핸드크림을 발라주는데도, 저 지경이네요 ㅠㅠㅠ

진짜 엄청 건조해요 ㅠ 무슨 건선환자도 아니고...

그래서 딱 저 부분에 세라마이딘 고보습 리퀴드 세럼을 발라보았습니다!

 

 

 

 

세럼 자체가 촉촉한게, 흡수도 금방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건선 환자 같았던 제 손도 눈에 띄에 좋아졌죠?

물론 약간의 건조함은 남아있지만, 한 번 바르고 저정도면 정말 대박이죠?

 

사실 핸드크림도 바른 직후에는 저렇긴 해요...

문제는 시간이죠!

보통 제가 바르는 핸드크림은 저렇게 바르고 30분 ~ 1시간 정도 지나면

다시 위에 사진처럼 각질(?)이 다시 올라오는데,

 

이렇게 바르고 2시간 방치했는데도, 이대로를 유지해 주더라구요!

이건....나를 위한 화장품이다!ㅠㅠㅠ♡

 

 

 

 

그리고 그 날 같이 산 고보습 크림! 그전에는 그냥 라이트 크림이라고 해서 통에 들어있는 걸 샀는데,

보습력은 좋지만, 그래도 이게 고보습이란 말에

욕심나서 이걸 썼어요!

 

라이트크림의 보습력은 좋지만 저같이 미친듯한 악건성에게는 그래도 약간의 부족함이랄까?

그런게 좀 느껴졌었거든요 ㅎㅎㅎ

 

물론 라이트크림은 시중에 수분크림보단 보습력은 좋았어요~ㅎㅎㅎ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크림과, 마스크팩 2장이 함께 나옵니다!

전 이날 마스크팩을 4장을 득탬했네요......ㅋㅋㅋㅋㅋ

 

 

 

 

역시 뒷면엔 리퀴드 세럼과 마찬가지로 같은 문구가 적혀있어요~!ㅎㅎㅎ

내 피부 얘기하는거 맞쥬?ㅠㅠㅎㅎ

 

 

 

 

그리고 옆면엔 이렇게~ 전성분도 있어요~

성분 자체가 그렇게 나쁘진 않았어요 ㅎㅎㅎ

 

 

 

고보습 크림은 약간 연고 같은 느낌이예요 ㅎㅎㅎ

진짜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연고인줄 알듯?ㅋㅋㅋ

그리고 잘 눌러써 쓰라고 저렇게 뒤 끝에 연결고리? 도 있어요!ㅎㅎ

 

 

 

 

이것도 역시 손등에 살짝 짜 보았습니다!

진짜 연고같애요 ㅋㅋㅋ

제형도 연고같애....ㅋㅋㅋㅋ

 

향은 리퀴드 세럼과 비슷한 약간의 박하향이지만, 은은하기 때문에 부담은 없어요~ㅎㅎ

 

 

 

 

이건 제 오른손 ...... 역시 건선환자 같은 나의 손 ㅠㅠㅠㅠ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이 손도 핸드크림 바른 손입니다..

사진찍기 약 1시간 전에.......ㅠㅠㅠ

 

근데도 이지경....휴....ㅠㅠㅠㅠ

 

 

 

그리고 고보습 크림을 발랐는데 쨔잔~~~~

완전 흡수도 빠르고 손도 반질반질~~~

리퀴드 세럼보다 고보습 크림이 보습력은 훨씬 좋아요~!

그리고 지속시간은 리퀴드 세럼이나, 고보습 크림이나, 비슷하더라구요~

 

두개를 같이 쓰면 정말 시너지 효과 짱짱맨~~~ㅎㅎㅎ

 

 

 

이건 함께 들어있던, 마스크팩입니다~ㅎㅎ

 

 

 

 

전 귀찮아서 마스크팩 잘 안해서, 겨울철 우리 김어린 아버님한테 해줘야 겠어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리퀴드 세럼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보습크림 의 총평입니다.

 

1. 가격 >> 크림과, 세럼 두 개 해서  6만원 정도 줬어요~ 로드샵에서 크림 하나에 5~6만원 정도 하는거 생각했을 때,

그렇게 많이 비싸거나 하진 않는거 같애요. 특히 소량만 발라도 얼굴 전체가 커버가 되고,

많이 안발라도 보습도 잘되고, 흡수도 잘되서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2. 보습력 >> 완전 끝장납니다~ㅎㅎㅎㅎ

제가 세럼과 크림을 쓰면서 남은건 손에 발라줬는데요. 아까 사진으로봤던 그런 건선 현상이 이제는 흔적도 남아있질 않아요!

그리고 겨울철 소량만 발라도 얼굴에 당기지 않고, 흡수가 빨라 끈적이지 않고,

확실히 지속 시간도 하루 종일 가니까  이건 완전 보물 그 자체입니다!

 

 

이 녀석 정말 생각보다 너무 좋은 녀석이예요 ㅎㅎㅎㅎ

 

이녀석을 다쓰면 다음엔 코이크림도 도전해볼까? 생각중이예요 ㅎㅎ

코이크림도 보습이 좋단 소문이 ㅎㅎ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