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 전 강남역 지하상가를 둘러보다 우연히~ 건담 베이스 매장에 갔답니다~

건담 이외에도 원피스, 케로로, 헬로키디 등등 정말 많은 프라모델과 피규어를 팔고 있더라구요!

 

지난번 일본 갔을때 덴덴타운(でんでんタウン)에서 피규어와 건담 프라모델 매장을 둘러보았었는데요~

건담 베이스 매장으 덴덴타운 매장보다는 좀 더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_ㅎ

가격은....역시 덴덴타운(でんでんタウン)이 더 저렴저렴 하긴 하더라구요^^

 

물건을 이것 저것 둘러보다 가격도 저럼한 쵸파 프라모델(チョッパー プラモデル) 발견!

9,600원이긴 하나... 저에게 가장 큰 문제점은 조립을 못ㅎ..............................

 

유달리 어렷을 적 부터 손재주가 없어서 레고 조립이나, 이런 프라모델 조립은 예 저녁에 포기했드랬죠.ㅠㅠ

그래도... 이녀석 너무 귀여워서 발 동동 구르다가 결국 전 최가 찬스를 사용하고, 프라모델(プラモデル)을 질렀습니다. 냉!큼!

 

 

 

 

쵸파 로봇 1호((チョッパーロボット1号) 쵸파 탱크(チョッパータンク) 상자입니다~

프라모델(プラモデル) 조립하면 저렇게 쵸파(チョッパー)가 탄 탱크가 만들어져요~

당당히 이걸 최가한테 내밀고, 조립해달라고 부탁을 하였죵~ (거의 강요한 부탁.....ㅎㅎ)

딱 봐도 쵸파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어떻게 저걸 안사고 그냥 갈 수가 있겠냐구요~~~

그것도 가격이 10,000원도 안하는 프라모델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이구요 ㅎㅎ

 

 

 

 

쵸파(チョッパー) 박스를 개봉하면, 조립 설명서(説明書)와 조립판(?) 5개와 조립 시 사용하는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이미 사진은 조립 완성 후 찍어서 조립판과 스티커 사진은 엄서용 ㅠㅠㅠ

다음 쵸파 2호때는! 꼭 사진 찍어 같이 포스팅 하겠습니다^^!

 

 

 

 

안에 열어보면 이렇게 4페이지로 쵸파(チョッパー) 조립방법(組み立てる方法)이 설명되어 있어요~

뭔가 디게 복잡복잡하네요 ㅎ_ㅎ

제가 조립했다면 아마 조금 하다가 화딱지 나서 집어 던졌을ㅅ............ㅜㅜ

 

 

 

쵸파로봇(チョッパーロボット)의 특징인 쵸파 로봇 1호, 2호, 3호, 4호, 5호를 모으면!

최강 합체로봇이 된답니다!ㅎㅎ

최강 합체로봇을 만들려면..2,3,4,5호를 다 사야하는구나....그렇구나......

 

 

 

짜잔~ 이녀석이 쵸파 로봇(チョッパーロボット)들이 합체해서 만들어진 최강 로봇 쵸파(最強ロボット )입니다~ㅎㅎ

한 달에 한 개씩 사서 조립하면...뭐 다섯 달 후에 이녀석을 만나볼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쵸파 로봇들이 안이쁜 녀석들도 있어서 이녀석을 만들까 말까 열심히 고민중이예요 ㅠㅠ

 

 

 

흐흐흐흐 저때문에 점심 후딱먹고 와서 결국엔 열심히 조립하고 계신 최가....

커피 사드리겠습니당 ㅋㅋㅋㅋㅋ

저렇게 조립판 다섯개를 꺼내놓고 열심열심 조립을 하셨는데..

생각보다 금방 조립을 하더라구요 ㅎㅎ

왠지 다음에 또 부탁해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제일 먼저 만들어진 쵸파 머리(チョッパー 頭)!!!

왠지 머리만 있으니까 귀엽기 보다 무섭고 징그러운(怖い, 気味が悪い)....

생각보다 쵸파 머리 조립 블럭이 쥐똥만해서 ㅜㅜ 까다롭더라구요..(옆에서 보기엔ㅋㅋㅋ)

특히 스티커 붙일때는 반드시 핀셋이 있어야 수월하게 붙일 수 있다는 점!

 

 

 

두번째로 완성된 쵸파!

프라모델(プラモデル)에는 쵸파가 2가지가 들어있어요~

탱크에 앉는 쵸파, 서있는 쵸파!

서 있는 쵸파 눈이 너무 블링블링해서 초점이 안맞아서 찍는데 고생했는데....

결국 이정도에서 만족을 ㅎㅎㅎㅎㅎ

 

 

 

이렇게 저렇게 요롷게 조롷게 해서 완성된 쵸파 로봇 1호(チョッパーロボット1号 完成する)! 입니당~~~

조립하고 보니, 박스 디자인이랑 싱크로율 100% 너무 귀엽고 퀄리티도 높은게 마음에 쏙~ 들어요!

 

다음 로봇 쵸파 2호도 잘 부탁드린다며 ㅎ_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