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11월에 코엑스에서 개최된 커피쇼를 저도 김어린과 함께 다녀왔답니다~^^

김어린은 유모차에 타서 엄마 구경하는거 따라 구경하면서 음료 시음도 같이하였답니다^^

 

여기저기 다디는 중 런던브릭스에서 과일청을 팔고있더라구요~

김서방님이 레몬을 좋아하고, 우리 김어린은 감기에 자주걸려서 고민하지 않고

진저레몬 마멀레이드를 구매했답니다~

 

전시회 특가로 저는 1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진저레몬차로 올 겨울 감기예방도 하고~ 피부미용도 함께 해보려합니다~ㅎㅎ

 

 

 

처음 샀을때 진저레몬청의 모습입니다!

레몬 35%, 생강 15%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진저레몬차의 효능으로는 첫 번째.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레몬에 들어있는 비타민C 성분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줌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진저레몬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레몬이 동동 떠나니네요~^^

레몬만 봐도 침이 꼴딱 넘어가네요 ㅎㅎ

 

진저레몬차의 효능으로는 두 번째.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살균효과가 있어 몸안으로 세균이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고 합니다^^

 

 

 

숟가락으로 한 숟갈 떠 보았습니다. 찐뜩찐뜩한 느낌이 아니라 묽은 시럽 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진저레몬차의 효능으로는 세 번째. 감기예방입니다!

비타민C가 풍부한 진저레몬차는 감기예방에 좋은걸로 알려져 있답니다!

 

 

 

 

뜨거운걸 못먹는 김어린을 위해 약간 차가움에 가까운 미지근한 물로 태워봤습니다.

청 자체가 농도가 묽어서 뜨거운 물에도, 차가운 물에도 잘 섞여서 취향대로 먹기도 좋고~

저나, 김어린이처럼 뜨거운 걸 못먹는 분들도 시원하게 드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레몬 3개와 생강 약간넣고 타먹었습니다~^^

 

 

 

 

 

우리 의심많은 김어린이 처음에 소심하게 맛 보더니, 입 맛에 맞았나 봅니다^^

제 컵을 뺐어서 아예 혼자 다 먹더라구요~^^

 

 

 

김어린이 잘 먹어줘서 다행이네요~^^

감기를 거의 달고 살다시피해서, 여간 걱정이 아니였는데...

올 겨울 꾸준히 먹여서 우리 김어린 면역력 강화에 한껏 힘써야겠네요~^^

 

김어린아~ 올 겨울에는 진저레몬차 먹고 감기걸리지 말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