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사무실 근처를 한 바퀴 돌면서 발견한 찰리브라운카페!

예전에 홍대인가? 신촌쪽에 팔리브라운카페 있다는 포스팅을 본 적이 있는데요.

막현히 가보고만 싶다라고 생각하다가, 막상 강남역에 생긴걸 보니까 정말~ 반갑고,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귀염돋는 스누피들이 한~~~가득 ㅎㅎ 정말 아기자기 이쁜 카페더라구요!ㅎㅎ

 

스누피카페는 강남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더페이스샵과 던킨도너츠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쭉~ 직진하시면 폴바셋이 보입니다.

 

폴바셋 건물을 끼고 돌아서 걸어가면 바로 보인답니다~ㅎㅎ

 

입구에서 보면 스누피가 문 앞에서 빨리 들어라~~~~라는 듯이 씨익 웃고있어요 ㅎㅎㅎ

규모는 작지만, 알찬 카페같은 느낌이였어요!ㅎㅎ

 

 

 

내부가 궁금해서 커피도 마실겸 해서 카페안으로 들어갔답니다~

 

 

들어가자 마자 찰리가 저를 반겨주네요~~~^^

연말이라 프로모션으로 오후 3시 이후 커피 2잔 이상 구매 시, 2016 스케줄러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아쉽게 저는 3시 전에 가서 못받았지만~ 그 다음날 3시 이후에 가서 커피 산 다음에 받았어요~^^

스케줄러는 차 후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조명입니다~ 저는 루씨만 찍었는데요. 조명이 이런식으로

찰리, 스누피, 루씨 위주로 되어있어요~ㅎㅎ

정말 스누피 스러운 카페라고 할 수 있어요 ㅎㅎㅎ

 

 

문 앞에 바로 오른쪽에 보면 스누피 용품을 디피해놓았습니다.

여기있는 것들은 다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구요~

텀블러, 노트, 머그컵, 달력 외에도 피규어, 샤프, 볼펜, 포스트잇 등도 팔더라구요 ㅎㅎ

스누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가시면 홀랑홀랑~~~~♬

 

 

좀 더 자세하게 찍어봤습니다~ 스누피 너무 귀엽죠 ㅠㅠㅠ

저도 머그컵이랑 몇 개는 정말 사고싶었지만 자제했습니다 ㅎㅎㅎㅎ

 

 

카페에 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계단을 내려가면

좌석이 마련되있습니다. 아랫층은 어떻게 되있는지 너~무 궁굼해서 한 번 쪼르르 내려가보았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찰리와 스누피가 반겨줍니다~~~

아 이거 뽑아서 집에 가져가고 싶..........ㅠㅠㅠㅠ

 

 

아래로 내려가자 마자 보이는 부분입니다. 벽에 찰리브라운 역사? 아무튼 그거랑

주인공들은 전시해놨습니다 ㅎㅎㅎ

정말 아늑아늑한 분위기더라구요~

 

 

내부에도 찰리브라운으로 완전 꽉~~차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심지어 테이블에서 스누피 뿐만 아니라, 찰리, 루씨 등 주인공들의 얼굴이 세겨져 있어서

테이블을 골라 앉는 재미까지 있어요~ㅎㅎ

 

 

중간중간에는 이렇게 스누피 피규어로 귀여움을 한 층 더 높여놨답니다~

다음에 저희팀 회의는 여기서 해야겠어요 ㅡㅡㅋㅋㅋㅋㅋㅋ

 

 

벽쪽으로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엘리베이터 까지 스누피로 도배~~ㅎㅎㅎ

저같은 키덜트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마지막 음료를 버리는 테이블입니다! 여기에는 찰리 LED조명으로 꾸며놓았는데요.

정말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커피 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음료 12잔을 마시면

찰리브라운 2016년 달력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 덕분에

요즘 매일매일 여기서 아메리카노를 사먹는답니다~ㅎㅎ

 

시간 나시는 분들은 한 번 놀러가 보세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