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김어린이 타요차고지와 타요/로기 버스를 선물로 받았어요~^^

완벽한 차고지가 되기엔 라니와 가니가 없어서, 김어린에게 라니와 가니를 사주려고 할 찰나에!!

이런 인기많은 김어린~ 저희팀 여직원이 김어린에게 라니와 가니 버스를 사주었답니다^^

패트도 사줬지만..패트는 이번 어린이집에서 진행되는 산타잔치 선물로 주려고 개봉을 안했네요~^^

 

 

 

이녀석이 차고지 놀이에 쓸 수 있는 가니~

 

 

이녀석이 라니입니다~ ㅎㅎㅎ

 

우리 버쯔버쯔 하면서 버스를 좋아하는 김어린 또 신나서 콩콩콩 뛰어다니겠네요^^

얼른 퇴근 후 집으로 가서 김어린에게 라니와 가니를 보여줬더니,

마음이 급했나 봅니다~

 

"엄마 쭤어여(주세요)."를 연신 외치더라구요^^

 

 

 

가니와 라니를 받은 김어린 먼저 두녀석을 양손에 쥐더니, 자기에겐 아직 큰가봐요!^^

 

 

하나씩 살펴보더라구요~ 이렇게 가니를 보고나서~

 

 

라니도 한번 봐주고~ 그러다니 쿨~하게 개봉해달라고 쫄래쫄래 쫓아다니네요^^

 

 

가니와 라니를 개봉해주니 차고지를 앞에 가져다 놓고 그 전에 있는 타요와 로기도 함께 꺼냅니다 ㅎㅎ

 

 

그러더니 이녀석들을 한줄로 줄을 세우는데...

김어린이 자동차를 일렬로 쭉 세우면서 노는데, 그거 건드리면 난리나더라구요 ;

장난감 진짜 특이하게 갖고 노는거 같은...ㅎㅎㅎ

 

 

장난감 정렬하기 좋아하는 김어린 차고지에 하나씩 장난감을 넣습니다~

이미 유튜브에서 차고지 장난감을 눈여겨 본 김어린이라 정말 능숙하게 잘하더라구요~

유튜브를 못보게해야지 ㅠㅠㅠㅠ 정말....ㅠㅠㅠㅠ

 

 

정말 진지하게 하나씩 넣어주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색이랑 맞춰서 넣어주는 저 센스! 처음에 가니를 넣더니 그다음 로기

타요와 라니도 같은 색상 문앞에 줄세워 넣고 하나씩 넣어주더라구요 ㅎㅎ

 

 

넣어줄때 버스가 빠져나오지 않게 손으로 버스를 잡고 차고지 문까지 닫아줍니다~

 

크리스마스 철이 되니, 여기저기서 김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이 들어오네요~

지금 김어린 이모부도 김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사놓고, 같이 놀려고 기다린다고 하네요~^^

아마 다음주에는 이모부와 장난감 가지고 노는 김어린이 포스팅하지 않을까 싶어요~^^

 

크리스마스는 선물이 아닌 예수님을 기뻐하는 날이라는걸

우리 어린이에게 각인시킬 필요가 있......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