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김어린 외할아버지 생신날~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두 외갓집에 모였답니다~^^

분명 외할아버지 생신인데, 계탄 건 우리 김어린이네요 ㅎㅎ

 

김어린 이모부가 정말~ 통크게 김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특히 코스트코에서 핫한 CAT 건설기차 놀이세트와,

RC카를 선물받았어요~

 

지난주 유아교육전에 가서 김어린 오토폴리 신호등 플레이세트를 사준지 딱 하루만에

김어린은 중장비 기차놀이와 RC카를 선물로 받았네요..

 

이런 복받은 내시키 ㅠㅠㅠㅠㅠ♥

 

이번 김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은 순차적으로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아직 너무 많아서 다 개봉을 안해줬어요 ㅠ.ㅠ

한 번에 개봉하면 잘 안가지고 놀까봐 ㅠ.ㅠㅎㅎㅎㅎ

 

 

 

먼저 건설기차놀이 세트 장난감 보고 입이 떡...벌어졌습니다..

뭐지 이렇게 무시무시하게 큰 저녀석은.....ㄷㄷㄷㄷ

우리 김어린 신나서 바지도 안입고 기차먼저 사수합니다 -_-;;;

바로 바지 입히고 다시 가지고 놀게 했어요^^;;

 

 

기차 앞모습입니다.

이렇게 총 5개의 기차 바디가 하나로 연결이 되요~

요즘 기차에 꼿혀서 집에있는 자동차들을 일렬로 쭈우우우욱~ 세워놓는데.

이제 우리 어린이 그럴일도 없겠네요^^

 

 

 

뒷면에는 기차 바디 연결한 모습인데요.

내용물 개봉해서 조립하면 저런 모양이 나와요!ㅎㅎ

비주얼 굳굳~~

 

 

 

일단 얼른 개봉해 보았어요~

오른쪽 왼쪽으로는 레일이 있고 중간에 기차 바디가 가지런하게 있어욯ㅎ

왼쪽에서 위에 있는 녀석이 동력기차랍니다~

저 녀석 몸에 건전기를 넣은 후 위에 빨간 버튼을 누르면 칙칙폭폭~

기차가 움직이구요~

뒤에 나머지 바디도 연결하면 따라 움직여요!ㅎㅎ

 

 

 

기차를 받았으니 다같이 삼삼오오 모여 기차를 조립합니다~

우리 김어린 아버님은 레일을 연결하고~

김어린 이모는 기차를 연결하고~

우리 김어린이는 저 중장비 기차가 꾀나 마음에 드는 모양이더라구요~ㅎㅎ

계속 저것만 가지고 놀더라구요^^

 

 

 

열심히 조립중인 우리 김어린 아버님!ㅎㅎ

건전지가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ㅠㅠ

김어린 이모부님은 동네 마트를 얼른 뛰어가서 건전지를 사오셨다는......ㅎㅎㅎㅎ

 

 

 

레일이 완성되자 우리 어린이....ㅎ

레일 안에서 마음에 드는 중장비를 가지고 노네요 ㅎㅎㅎ

 

 

아빠가 다 완성했는데......

저 하나만 안줌......ㅠㅠㅠㅠㅠ

저거만 가지고 노는 김어린 ㅠㅠㅠㅎㅎㅎㅎ

 

 

뭐 그래도 완성은 했습니다....ㅎㅎㅎㅎ

김어린이 준 한개 중장비만 연결 못하구요 ㅠㅠㅠ

 

기차마다 연결고리가 있어서 그냥 연결하시면 되시구요!

이놈은 특이하게 1.5v 뚱뚱한 건전지가 들어가요!

그것도 3개나...ㄷㄷㄷㄷㄷ

 

구매하실때 꼭꼭 건전지도 함께 구매하세요~~!!

같이 들어있지 않아요 ㅠㅠㅠㅠㅠ

 

위에 보시면 중장비 2개가 포함되어있는데요.

저 2대는 분리가 되나..... 저희는 따로 김어린에게 분리해주진 않았어요~

안그래도 지난번 추석때 외할머니가 CAT 중장비 자동차 조그만한거 5개 들어있는 세트를 하나 사주셔서

굳이....김어린은 모르고 가지고 노는것이.......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