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월에 혼자서 유유히 아무런 계획없이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후,

7월에 다시 한 번 오사카에 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번 오사카는 혼자가 아닌,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

 

친구는 오사카도 처음가보고, 어디 가야 할지 열심히 폭풍검색을 하고, 저에게 가는 루트를 만들어 달라고 하더군요 ㅎㅎ

완전 가이드가 되어 버렸지요 ㅎㅎㅎㅎ

 

어떻게 하면, 알차게 오사카를 보내고 올까 생각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가

나름대로의 가이드를 짜봤습니다.

 

첫 날은 아침에 출국해서 난바에서 점심을 먹고, 가이유칸 // 우메다 공중정원을 가고,

둘째날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셋째날은 교토에서 니조성-금각사-은각사(철학의 길)-기온미즈테라

마지막날은 오사카성을 들른 후 출국을 하기로 했죠 ㅎㅎ

 

헌데....하필 일본이 장마철이라 셋째날은 쌩짜로 버리고 말았어요 ㅠㅠㅠ

비가 너무 많이와 JR라인을 포함 열차 운행이 중단되고, 폭우로 인해 제 동생은 학교까지 휴교를 해버린..ㅠㅠ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정~말 쉽게 갈 수 있어요. 하지만, 간사이쓰루패스로는 갈 수 없기때문에

반드시 따로 표를 구매하셔야 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기 위해서는 먼저 우메다역으로 갑니다.

우메다 역은 JR라인 뿐만 아니라, 한큐라인, 한신라인 모두 환승이 가능한 곳이라

역 자체도 무지무지 커요 ㅎㅎㅎ

 

이정표를 따라 JR라인으로 가셔서, 가신 후 유니버셜시티행 열차표를 구매하시면 되세요!ㅎㅎ

표를 구매하신 후 JR라인 1번 홈으로 가셔서 유니버셜시티행 열차를 타시면

유니버셜 스튜디오까지 한 번에 도착 한답니다.ㅎㅎ

 

 

 

개장과 동시에 저희는 미친듯이 마구마구 해리포터로 뛰었어요 ㅋㅋㅋㅋ

뛰느라 사진도 못찍음...

이유인 즉.. 한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을 구매 후, 현지에 있는 동생한테 익스프레스5를 구매하라고 했는데!

하필 휴가철이라 5가 매진되어 3를 샀거든요 ㅠㅠㅠㅠ

3는...해리포터 Q-pass가 되지 않아서 일단 그냥 뛰었습니다 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개장과 동시에 해리포터로 달리기때문에, 뛰어가는 사람들 뒤쫓아 뛰어가면 해리포터 존에 도착을 해요 ㅎㅎ

 

 

해리포터 존에 들어가는 길에 이렇게 론 위즐리의 자동차가 주차되어있어요 ㅎㅎㅎ

정말 사람이 많은 극 성수기때는 해리포터 존에 들어가기 위한 줄이 밖에까지 서있다고 해요.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이다 보니, 극성수기에는 해리포터 존에 입장하는 시간까지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ㅠㅠ

 

처음에는 확약권을 받는 다는말이 호그와트성 어트랙션 확약권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해리포터 존 입장 확약권이고, 확약권을 받았다고 해도 익스프레스5가 없으면 4~5시간씩 줄을 서서 어트랙션을 타야한다네요 ㅠㅠ

 

그러니, 극성수기인 7~8월에 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익스프레스를 구매하셔서 가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해리포터 존에 들어가면 이렇게 다이에건 앨리(맞겠죠?ㅋㅋㅋ..호그스미든가....ㅠㅠ)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정말 영화속에서만 보았던 실제 다이에건앨리에 제가 와있는 기분이였어요^^

일단, 해리포터 존에 입장하셨다면, 사진은 찍지마시고 무조건 호그와트 성으로 돌진하세요

고우고우고우~~~

 

사진은 나와서 찍어도 됩니다 ㅎㅎㅎ

 

 

다이애건 앨리에는 영화속에 나오는 상점들도 그대로 재현해 놓았어요!

그리고 버터맥주도 판매를 하구요 ㅎㅎㅎ

 

 

 

그리고 9와 4분의 3승강장에서 탑승할 수 있는 호그와트 급행열차도 우리를 반겨준답니다~ㅎㅎ

 

 

해리포터 존에서 버터맥주도 한 번 사보았어요!

소설과 영화에서만 나왔던 버터맥주를 실제로 구현해서 판다니 정말 스케일이 남달라~~~

 

 

버터맥주는 해리가 친구들과 즐겨먹던 음료인데요. 실제로는 알콜이 들어있지 않아요~

그냥 맛은 뭐...카라멜맛이 나는 슬러쉬? 이정도였어요 ㅎㅎㅎ

별 맛은 없더라구요^^

 

 

상점들도 이렇게 하나같이 영화속에서 보이는 것과 똑같이 해놨어요!

어쩜 이리 신기방기한지 ㅎㅎㅎ

해리포터에서만 거의 3시간 이상을 써버렸어요 ㅋㅋㅋ

그만큼 어트랙션 기다리는 시간도 있겠지만, 볼거리들도 너무 많았거든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해리포터에 나오는 지팡이도 판답니다.

각 지팡이를 진열해 놓고 누구의 지팡이인지 다 적어놨는데...

가격이 참... 이 지팡이 하나에 3500엔? 그 정도 했던거 같애요 ㅎㅎ

 

 

지팡이 상점에는 이렇게 벽장에 지팡이들이 진열되 있고, 지팡이 마다 누구의 지팡이인지도 함께 적혀있어요.

보통 그거 보고 구매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실제로 영화속에서 입었던 교복도 판매하는데요.

망토, 스웨터, 다 각각 판매를 하구요. 보통은 해리 망토를많이 사더라구요 ㅎㅎ

특히 그린핀도르꺼!ㅋㅋㅋㅋㅋ

 

 

 

 

영화에 나오는 이 성격 더러운 책 ㅋㅋㅋㅋㅋ(얘 이름 몰랑 ㅠㅠ)

실제로 움직여서 진짜 깜놀랬어요 ㅠㅠ

가만히 자고있다가 갑자기 막 움직이고 난리브루스 침 ㅠㅠㅠㅠㅠㅋㅋㅋㅋ

 

 

 

이것은 영화에 나온!! 호그와트성을 그대로 제현해 놓았습니다!

진짜 완전 대충찍어도 이건 화보......ㅋㅋㅋㅋㅋ

게다가 호그와트 앞에 있는 강까지 완전 리얼 그자체!!!!

처음에는 호그와트성이 어트랙션인줄도 모르고 탔어요 ㅋㅋㅋㅋㅋㅋ

성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게 그저 설렘 설렘했어요 ㅎㅎ

 

 

어때유? 호그와트성 들어가보고 싶죠?ㅎㅎㅎㅎ

 

 

호그화트 성 문이 활~짝 열렸습니다 ㅋㅋㅋㅋ

저희도 막바로 호그와트 성으로 들어갔어요 ㅎㅎㅎ

 

 

성밖에서 부터 줄을 서서 아 ..... 탈수 있겠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여기서 몇명씩 끊어서 입장시키더라구요!

근데 ..... 줄 장난아님 엄청 길어요

꼬물꼬물 엄청 꼬불꼬불 왕 꼬불꼬불 엄청 꼬아놨어요..

진짜 여기서 부터 막히면 4~5시간은 기다려야 할 스케일...ㄷㄷㄷ

 

다행이 아침이라 그렇게 많이 기다리지 않았어요!

한 30분?? 줄 서서 들어가자 마자 정신없이 달렸네요!

 

 

기다림에 지루함을 느끼지 않게하기위해 줄 서는 곳도 엄청 센스있게 해놨어요.

막 바로 뛰어가느라 사진은 못찍었는데. 어트랙션 타기위한 2/3지점 정도 되나?

거기는 아예 호그와트 학교에서 약재 수업을 듣는 곳도 그대로 해놓았어요!

물론 저희는 다행이 줄이 길지 않아 슝슝 지나갔어요 ㅎㅎㅎ

 

 

너무 슝슝 지나가는거 같아 이것도 그냥....한컷...ㅎㅎ

 

 

그리고 호그와트로 들어가는 성안입니다! 성안에서도 슝슝 들어갔어요 ㅎㅎㅎ

성안은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ㅠㅠ

 

 

 

성안에 들어가면 말하는 초상화와, 신문, 말하는 모자까지 모두모두 그대로 되있었어요!

호그와트 어트랙션은 타기전에 사물함에 모든 물건을 다 넣어놔요!

안 넣어놓으면 다 잃어버리고 못찾아요 영영.......

 

4명이 앉을 수 있는 의자에 앉아서 이용을 하는데요.

이제 그때부터 시작입니다!!

완전 해리포터 영화속으로 빨려들어갑니다!

퀴티치 시합으로 시작해서, 비밀의 문 바실리스크,디멘터들,볼드모트까지 다 나와요!

세트와, 3D로 구현해 놓고 빗자루를 타고 요리조리 빠져나갈 수 있게 해 놓았어요 ㅎㅎㅎ

 

발 디딤판이 없으므로, 잘 벋겨지는 신발을 신으신 분은 신발도 무조건 사물함에 넣으시구요.

핸드폰도 다 사물함에 넣으시고 탑승하세요~!ㅎㅎㅎ

 

사진보니까.........또 가고싶네용...유니버셜 ㅎㅎ

 

<<뽀오나스!!>> 이건 제가 일본 여행 가기전에 나름대로 만들어놓은 가이드여요 ㅎㅎㅎ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메일주소 남겨드리면 PDF파일로 전환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