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박3일 여행일정을 잡고나서 나름대로 고민을 좀 해봤던 부분이

3박4일의 경우에는 고베와 교토 모두 다 갈 수 있지만,

2박 3일로 일정을 잡을 경우, 교토 또는 고베 둘 중 한 군데만 갈 수 있어서 선택을 하기에 고민이 많았어요 ㅠㅠ

 

고베는 이진칸이나, 바다를 볼 수 있고,

교토는 일본 문화유적 같은 것을 볼 수 있고....

 

고민고민하다가 고베는 사실 가서 이진칸 포트타워 모자이크 다 갔다와서

교토를 가기로 했어요!

 

교토에서 청수사와 대나무숲(아라시야마)를 못가봐서 거기를 가보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니조성을 또 한번 가기로!

이번 니조성에서는 우리 김어린 아빠와 손 잡고 정원 걷기로 했어요^________________________^

 

 

 

둘쨋날 일정은 이렇게 잡아보았어요!

아라시야마를 먼저 본 후, 금각사 - 니조성 - 청수사를 간 뒤 가와라마치역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보통 금각사나 은각사, 청수가 같은 경우에는

우메다역에서 한큐라인을 타고 가와라마치역에서 내리면 버스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데,

 

아라시야마 같은 경우에는 가와라마치역에서 가는 게 아니라서 일정을 저래 잡아보았어요 ㅎㅎ

 

 

 

 

교토의 모든 일정은 간사이쓰루패스도 이동이 가능하기때문에,

보시고, 가실 분들은 일정 참고하심 좋을 것 같아요~^^

 

1. 아라시야마(대나무숲)가는 방법

일단 우메다역으로 가신 후에, 한큐라인을 탑승하세요!

한큐라인은 우메다역에서 내리셔서 한큐백화점을 지나면 바로 보여요!

1번~3번 홈이 교토로 가는 한큐라인인데요. 급행으로 타셔야해요 ㅎㅎ

(로컬은 너무 오래걸려.....................ㅠㅠ)

 

한큐라인을 타신 후 가츠라역에서 내리셔서 환승을 하신 후

아라시야마역에서 내리십니다.

(저 한글파일...수정해야겠네요^^ㅎㅎㅎ 1번~3번은 우메다 한큐라인 옆에 있어야 하는 ...ㅎㅎ)

 

 

2. 아라시야마(대나무숲)에서 금각사 가는방법

교토여행을 위해 바로 가와라마치역에서 내리셨다면, 

2번출구에서 버스를 타시면 한 번에 금각사를 가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라시야마에서 금각사로 가기때문에, 제 기준으로 넣어놨어요^^

아라시야마역에서 한큐라인을 타는게 아니라, 란텐선(보라색 지하철)을 타신 후, 티나비라노쯔지에서

기타노하큐바이쵸로 가는 녹색 란텐선으로 환승을 하신 후

기타노하큐바이쵸에서 내리신 후, 출구 오른쪽(조금 걸어야해요^^)에서 101번 버스를 타면 됩니다.

(아...역이름 겁내긺....)

 

3. 금각에서 니조성(or 은각사) 가는 방법

보통 금각사 가시는 분들은 은각사로 많이 가시더라구요.

저는...대세를 따르지 않고 니조성으로 갑니다!ㅎㅎㅎ

은각사나 니조성 가는 방법은 비슷하니까. 은각사로 가실 분들도 참고하세요~

 

금각사 들어가는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입구에서 나오셨을때 오른쪽입니다!)

버스정류장이있습니다.

 

거기서 12번 버스를 타면 니조성에서 내립니다!

은각사는 버스 정류장에서 노선을 보시면 될 것 같애요!

 

4. 니조성에서 청수사(기요미즈테라) 가는 방법

니조성 입구 앞에서 버스를 타면 다시 금각사로 가게되요 슝=3

그래서 길 건너서 202번 버스를 타면 청수가 입구에서 내리게됩니다~!ㅎㅎ

 

이렇게 2박3일중 둘쨋날 일정 공유입니다 :)

마지막날은 그냥 난바 파크스와 신사이바시, 도톰보리에서 쇼핑을 하려고 일정에서 뺐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김어린아버님이 우토로마을을 가보고싶다고 해서,

아마 저랑 김어린아버님은 토요일 출국해 우토로 마을을 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

 

알아본 바로는 우토로마을도 간사이 지역이라 쓰루패스 가능할 것이라고 하는데!

우토로마을... 꼭 찾아가서 우토로의 마지막 모습을 담아보고 싶네요!

우토로마을을 가게되면 꼭! 포스팅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짠 일정 참고하시거나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에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pdf파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