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저희 사무실에 일리 커피머신을 과장님께서 들여놓으셨어요♡

평소 신나게 커피만 사먹는 사람이기에.... 컵따위 있지 않는 저는

기왕 커피를 내려 먹을려면 이쁜 잔에 내려먹자 생각하여,

회사 근처에 있는 찰리브라운 카페로 숑숑=3 갔습니다!ㅎㅎ

 

찰리 브라운 카페에는 정말 컵 종류가 이쁜게 많아요 ㅠㅠㅠ

일리 커피머신 사이즈에 딱 적당한 컵이 있어서 냉큼 스누피로 집었답니다♡

 

 

 

컵의 포장지도 이렇게 아기자기해요~~~ㅎㅎㅎ

환공포증 있는 저도 뭐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케이스예요 ㅎㅎㅎ

 

 

 

 

케이스에서 컵을 꺼내면 짜잔~ 이렇게 귀여운 스누피 얼굴이 나와요 ㅎㅎㅎㅎ

이 컵의 가격은 10,000원 다른 브랜드 카페에 비하면 가격도 정~~~말 착하죠?ㅎㅎㅎ

스누피 컵은 컵 전체가 스누피 스러워서 귀염귀염하답니다!

 

 

 

뒷면엔 이렇게 깔끔하게

PEANUTS™

SNOOPY

라고 씌여있어요 ㅎㅎㅎ

 

 

컵 손잡이 부분에도 나 스누피요~ 하는 글씨가 저렇게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여기저기 프린팅이 되어있지만 전혀 지저분하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

귀엽고 깔끔해요~~ㅎㅎ

 

 

컵 안쪽에도 저렇게 스누피가 프린팅이 ㅎㅎㅎㅎ

왠지 저쪽으로는 커피를 마시진 않겠네요 ㅋㅋㅋㅋㅋ

 

 

컵 바닥에도 이렇게 스누피가 숨겨져 있어요~ㅎㅎㅎ

스누피 컵 어때요?ㅎㅎㅎㅎ

 

사이즈도 이거 말고 다른 사이즈들도 있어요!

일리 커피 머신이 긴 머그컵은 사이즈가 안맞아서

저는 좀 짧은걸로 구입을 했는데요.

 

종류도 다양하고 프린팅도 다양해서 골라서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애요~

가격도 타 브랜드 카페에 비하면 착해서 부담없이 살 수 있어서 전 개인적으로 좋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