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까지는 삼성동에서 근무를 해서, 코엑스가 근무한 회사에서 정말 가까웠어요~

그래서 점심시간마다 심심하면 프랜즈샵 놀러가서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

이제는 삼성동을 가려면 지하철을 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안가게 되더라구요 ㅠㅠㅠ

 

오랜만에 삼성동에 볼일이 있어서 간 김에, 프랜즈샵도 둘러보고 왔답니다~

정말 프랜즈샵 제가 안온사이에 주얼리도 런칭을 했더라구요~~^^

 

코엑스는 상당히 넓고, 미로 같기도 해서 프랜즈샵 찾아가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ㅠㅠ

그래서 프랜즈 샵 찾아가는 방법 먼저 공유해볼까 합니다!

 

 

 

먼저 프랜즈샵을 가기위해 삼성역 5번출구 쪽에서 코엑스몰 가는 방향으로 나오십니다.

그럼 왼쪽에 코나퀸즈라는 카페가 있구요!

파르나스몰로 연결되는 문이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주세요~!

 

 

 

크리스마스라 시즌이라고 파르나스몰 입구 작은 광장에 이렇게 트리를 해놓았네요!

여기서 예전에 한밤의 티비 연예촬영한다고 이준, 유준상, 고아성 왔었는데~~~~

뭐 그렇다구요 ㅎㅎㅎㅎ

 

여기서 ALL SAINT매장을 끼고 오른쪽 길로 쭉~~ 직진해주세요!

 

 

 

오른쪽 길로 가다보면 이렇게 커피빈 매장도 있고, 그래요~~

앞으로 쭉쭉 직진해 줍니다~~~

 

 

 

 

여기는 파르나스몰과 코엑스 몰의 경계지점? 이라고 해야하나 ㅎㅎㅎ

여튼 그래요 마치 38선같이 ㅋㅋㅋㅋㅋㅋ바닥색으로 구분해놓았는데요!

여기에도 센스있게 트리가 세워져있네요~~

 

사진에서 보이는 바닐라코 매장 부터는 코엑스몰이랍니다~~ㅎㅎ

 

 

조금만 앞으로 가면 키엘매장이 있을거예요~

키엘 매장 앞에는 코엑스몰 광장? 같은게 있는데요~

이거 보세요! 크리스마스라고 천장에는 트리들이 달려있고~

순록도 있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반대편에도 순록이 있답니다~~ㅎㅎ

 

 

반대편에 있는 순록이예요~~~

너무 예쁘죠?ㅎㅎㅎ

여기서 외국인 관광객분들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는 사진찍다가 중국인 관광객분들이 사진 좀 찍어달라고 부탁하셔서 센스있게 한 장 찍어드렸습니다 ㅎㅎㅎ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순록을 보셨을때 오른쪽에 라이브프라자/전시홀이라고 쓰여있는 방향으로 걸어가시면~

오른쪽에 다이소가 보이실거예요!

 

다이소쪽으로 우회전해서 들어가시면 이렇게 라이브플라자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바로 왼쪽에 카카오프랜즈샵이 있답니다~~

 

 

 

 

짠 이렇게 찾아온 카카오프랜즈 샵이예요 ㅎㅎㅎ

 

그리고, 다르게 오는 길도 있어요!

라이브플라자로 내려오는 에스컬레이터는 총 2개예요~

그래서 이 길 말고 다른 길로도 오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라이브플라자 방면으로 걸으시다가 오른쪽에 다이소몰을 못보시는 경우,

앞으로 계속 직진하게 되시더라구요~

그런 분들은 A랜드 매장 앞에 보시면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사진으로 봤을때 에스컬레이터 오른쪽에는 A랜드가 있고,

왼쪽에는 잠바쥬스가 있어요!

이렇게 타고 내려가면 아래 비욘드, 에뛰드, 스킨푸드, a#, 건담베이스 등등 매장이 있어요~

 

 

짜잔~ 내려오면 이렇게 스킨푸드와 a#이 보이시죠?ㅎㅎ

a# 있는 방향으로 들어가면 바로 카카오프랜즈 샵이 보입니다~

 

 

 

두번째 길로 찾아온 카카오프랜즈샵 모습입니다~~ㅎㅎ

생각보다 카카오프랜즈샵 찾아가는 길을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

 

 

 

 

 

밖에서 본 카카오프랜즈샵 모습입니다~

우리 프랜즈 얼라들도 가득가득 매장이 채워져있고~ 귀여워요 ㅎㅎㅎ

 

 

 

그리고 이번에 프랜즈 주얼리를 새로 런칭하게 저렇게 크게 디피해놓았네요~ㅎㅎ

 

 

 

프랜즈 주얼리가 한자리 차지하고 있어요 ㅎㅎ

네오 너무 도도해 ㅋㅋㅋㅋ

 

 

 

이번에 새로 런칭한 쥬얼리예요 ㅎㅎ

저 여자 모델이 네오 실사판인가봉가?ㅋㅋㅋ

쥬얼리는 팔찌, 반지, 목걸이 등이 있더라구요 ㅎㅎ

 

 

 

 

먼저 프로도 반지~ㅋㅋㅋ

사실 자세히 보이진 않아요 ㅎㅎ

하지만 매장안에 디피되있는거 다 찍었습니다 몽땅몽땅 왕창왕창 ㅎㅎㅎ

 

 

 

 

네오 귀고리~!

 

 

 

 

무지와 콘 팔찌, 귀고리 목걸이, 반지 등등~

 

 

 

어피치 귀고리 반지도 있어요~

프렌즈 친구들 답게 악세사리도 귀염귀염하네요~~ㅎㅎㅎ

 

 

 

 

이렇게 곳곳에 프랜즈 캐릭터들 피규어도 세워놔서~ 매장에 사는 손님들도 있겠지만

저처럼 사진찍으러 가는 손님들도 많아요~ㅎㅎ

매장이 진짜 너무 귀여워서 저 같이 문구류 좋아하고,

캐릭터 좋아하는 키덜트 분들은 지름신을 조심하셔야 해요!ㅎㅎㅎ

 

 

 

깜찍한 튜브도 있어요 ㅎㅎㅎ

 

 

그럼 이제 매장안을 둘러보겠습니다!

저는 매장안에서 파는 모든 용품들을 다 찍었습니다!ㅎㅎㅎㅎ

사진이 90장이 넘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카카오 프랜즈샵에 들어가면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게 해놨어요~

이번 우리 직장 동료들 크리스마스 선물은 프랜즈 녀석들로?ㅋㅋㅋㅋ

뭐 그래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애요 ㅎㅎㅎ

 

 

 

 

카카오프랜즈샵의 명물들 바로 대왕 피규어들! 여기서 기념사진 찍는 분들 많더라구요

먼저 슈퍼맨 제이지~~ㅎㅎㅎ

이녀석은 위치가 계산대 쪽이라 기념사진 찍기는 무리인듯 ㅠㅠㅎ

 

 

 

 

그리고 무지와 콘! 매장안에 있는 이녀석들이랑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죠?ㅎㅎㅎ

저도 이녀석들이랑 사진찍으면서 많이 놀았어요 ㅋㅋㅋㅋ

 

 

 

 

 

도도한 네오~ㅎㅎㅎ

네오앞에는 그 캠핑갈때 쓰는 의자인데요~

저기 앉아서 네오 포즈 취하면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은근히 계시더라구요!ㅎㅎㅎ

(그 중 한명이 나라는 건 비밀 ㅋㅋㅋㅋ)

 

 

 

 

우리 프로도 ㅎㅎㅎ

프로도 앞에도 네오처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ㅎ

 

 

 

 

어피치~

저 포즈로 사진찍는 사람 멋쟁이 (나?ㅋㅋㅋㅋ..ㅈㅅ)

 

 

 

 

그리고 정중한 튜브 ㅎㅎㅎ

여기 큰 피규어들이랑 같이 사진찍는것만 해도 매장 그 자체에 재미를 가질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우리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무시무시한 아이템들...............ㅠㅠㅠㅠ

 

처음에는 단순히 문구용품, 피규어, 인형 위주로 많이 판매했는데

대세가 이쪽으로 기울다 보니,

 

방향제부터 시작해서, 치약, 모자, 양말 악세서리 등등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카카오랑 콜라보해서 물건을 판매하다보니,

물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구매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먼저 이번에 새로 런칭한 프랜즈 주얼스입니다!

 

 

 

이렇게 한쪽에 주얼리샵을 만들어 놓았어요!ㅎㅎㅎ

 

 

 

우리 도도한 네오언니 프렌즈 주얼리 하고 이래도 안살꺼야? 라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쳐다보네요 ㅋㅋㅋ

 

 

 

 

카카오 주얼리 모습들입니다~

팔찌, 반지, 귀걸이 등등 많아요 많아요~

그리고 너무 귀여워서 흔하게 하기보다는 포인트 줄때 착용하면 이쁠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무지와 네오 반지와 팔찌입니다.

센스있게 무지는 콘이 함께있고, 네오는 빨간 구두와 함께 있네요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네오가 더 좋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어피치 컬랙션인데요....

다른건 다 괜찮은데...귀걸이.................

뛸때 어피치가 귀에서 달랑달랑 거리는 모습을 상상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무지 팔찌와 반지!

아까 콘이랑 같이 있던거 보다 이게 더 이쁜듯 해요 ㅎㅎ

 

 

 

 

무지 목걸이!

사진이 촛점이 안맞았지만 ㅠㅠㅠ 실제로 보면 이거보다 이쁘답니다~ㅎㅎㅎ

 

 

 

이렇게 핀 귀걸이와 반지 팔찌가 다양다양하게 있어요~ㅎㅎ

 

 

어때요? 저는 개인적으로 착용하기 보다는

소장용으로 갖고싶네요...저 귀여운 녀석들을 어떻게 착용하고 다니냐며 ㅋㅋㅋㅋㅋ

 

 

 

 

카카오프랜즈샵엔 아시다시피 이렇게 귀여운 사무용품부터 시작해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용품들이 많은데요~

지금부터 코엑스 카카오프랜즈샵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용품들을 소개합니다~~~(?)

 

 

먼저 카카오프랜즈 머그컵입니다!

무지, 어피치, 제이지, 프로도, 네오, 튜브 각 캐릭터 마다 컵이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그리고 이건 마우스패드와, 차량에 붙이는 스티커입니다.

저는 저 튜브 마우스패드 사려구요 ~~~ㅋㅋㅋㅋ

갈때마다 제가 눈 독 들이는 녀석입니당 ㅎㅎㅎ

 

 

 

 

그리고 카카오프랜즈 보틀과 텀블러, 가방에 다는 조금만 인형인데요~

인형은 사실 생각보다 그렇게 귀엽진 않아요 ㅠㅠㅠㅠㅠ

그냥 내 카톡에서 보는 아이들이 더 귀염귀염해.....힝 ㅠㅠㅋㅋ

 

 

 

 

 

그리고 이건 파우치와 케이스통!

저 프랜즈팝 게임 ㅠㅠㅠㅠ 날 지치케 만든녀석들

특히 황금콘 너!!!ㅋㅋㅋㅋㅋ

애증의 황금콘 저건 사야겠다며 홀랑홀랑 거리다가 간신히 지른신 붙잡았어요 ㅠㅠㅎㅎ

 

 

 

 

화일과, 수면안대 그리고 칫솔, 칫솔캡, 텀블러 실내화까지 팔아요

만약 제가 고등학생이였다면 저는 주저하지 않고 저 실내화를 100% 샀을 것입니다.....

암요....그럼요......

 

 

 

무릎담요도 있어요~

그리고 아래에 있는 저 무지!

저아인 낮잠 쿠션이랍니다 ㅋㅋㅋㅋ

무지 뒤에 팔에 낄 수 있는 밴드가 있어서 엎드려서 낮잠 잘때 진짜 최고 ㅋㅋㅋㅋㅋㅋ

잠도 잘와요 ㅋㅋㅋㅋ(옛날에 무지 말고 다른거 사용해봤음 ㅋㅋㅋ)

 

 

 

카카오 우산도 있어요~ㅎㅎㅎ

펼치면 카카오 캐릭터가 쨘~ 하고 나와요...

근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우산이 25000원.....힝 ㅠㅠㅠ

 

 

 

 

그리고 이녀석들은 뱃지들~ㅎㅎㅎ

가방이나 옷 같은데 다는 그런 디자인 소모품이예요 ㅎㅎㅎ

김어린 얼집 가방에 하나 센스있게 달아준 어머님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2016년 달력! 살까 말까 고민하다....전 무도 달력을 샀기에...

넌 그냥 ............... 안살께 ㅋㅋㅋㅋ

 

 

 

 

이건 저번에 빈폴과 콜라본한 가방인데,

사실 저런건 제 스타일은 아니구요 ㅠㅠ

그냥 만약에 사라고 하면... 여권케이스 정도?ㅎㅎㅎ

나머지는 그냥그냥 귀엽고 뭐 그렇네요 ㅎㅎㅎ

 

 

 

 

이건 카카오 투명 스티커~ㅎㅎㅎ

사실 이건 ...예전에 스티커 모았을 때 였으면 구매 했었을텐데

지금은 사도 김어린이 허무하게 가지고 놀아서 저는 안사유 ㅠㅠㅠㅠㅎㅎㅎ

 

 

 

카카오 화일과 열쇠? 핸드폰 고리입니다~ㅎㅎㅎ

저 화일은 저렴저렴해서 그냥 사무용품으로 쓰기는 좋은거 같더라구요~ㅎㅎ

 

 

 

 

열쇠고리와 마우스패드~

아 저 불 뿜는 튜브 진짜 갖고싶다.............

사러 가야겠다...........................

 

 

 

 

노트와 수첩 포스트잇입니다~!

포스트잇은 사도 아까워서 못쓸거 같아요 ㅠㅠㅠ

어찌 저런 귀여운 아이들 얼굴에 메모를 할 수가 있어요 ㅠㅠㅠ

 

 

 

 

이건 핸드폰 케이스~!

저는 원래 여기서 투명 젤리 케이스 살려그랬는데....

제 핸드폰 기종은 투명 젤리는 안나오더라구요.............

내 핸드폰이 그렇게 오래된거냐며 ㅠㅠㅠ

 

 

 

 

이건 스냅백~ㅎㅎ

사실 이건 개인적으로 아동용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럼 진짜 김어린 하나 사줄텐데....ㅎㅎ

4살 김어린이 쓰기에는 너무 커............ㅠㅠ

 

 

 

 

카카오 양말도 있어요!

진짜 생필품 없는게 없네용 ㅎㅎㅎ

 

 

 

 

이건 휴지통~!

집이나 사무실에 하나 정도 있으면 분위기 케어도 되고 좋겠네요 ㅎㅎ

 

 

 

 

골프용품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골프공도 있고, 골프채 커버? 암튼 그것도 있어요 ㅎㅎㅎ

참 별게 다 있어요 ㅎㅎㅎ

하나의 캐릭터가 이런 엄청난 붐을 일으키다니 대단해요 ㅎㅎㅎ

 

 

 

 

아까 보았던 실내화들입니다!

은근히 실내화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 갔을대 어떤 분 실내가 10개 넘게 사가는거도 봤어요 ㅋㅋㅋ

 

 

보틀과 텀블러들~~~ 진짜 이런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책상위에 한 개 정도는 둘 것 같네요 ㅎㅎㅎ

 

 

 

방향제에요 ㅎㅎㅎ

차량용으로 나온건데 완전 귀엽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건 무지 향이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화장실용도 있어요!!!

향은 자몽향이라고는 하는데 오렌지 향에 가까워요 ㅎㅎ

 

 

 

 

생필품 중 치약도 있는데요.

처음엔 좀 그랬는데... 페리오랑 콜라보 한 거 알고 저도 하나 사서 써봤는데

향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ㅎㅎ

 

 

 

 

이것들은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방향제로 다 쓰면 피규어로도 활용이 가능한 상품이예요 ㅋㅋㅋ

 

 

 

 

 

 

이건...핸드워시 같이 생겼지만 핸드워시가 아닌 치약 ㅋㅋㅋ

사실 이건 좀 궁금하긴 한데....

핸드워시인줄 알고 쓸까봐 그냥 눈으로 구경하는 걸로 ㅎㅎㅎ

이런 핸드워시가 나오면 꼭 사겠노라 했는데

핸드워시는 나왔지만....이런게 아니라서 안샀다능 ㅠㅠㅠ

 

 

 

 

생필품 파는 전체샷입니다~

이것저것 이쁜 소품들이 많아요..

사실 너무 이뻐서 어디 쓸수나 있을련지 ㅠㅠㅠㅠ(치약은 썻음 ㅋㅋㅋ)

 

 

 

 

생필품 샷에 있는 무지 피규어도 한장 뙇!ㅎㅎㅎㅎ

 

 

 

다른 생필품들도 많아요~

섬유탈취제,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등등

저렇게 이쁜 통에 담겨 판매를 한답니다~

 

 

그리고 이거슨!!!

카카오 프랜즈 피규어~!!!

피규어는 진짜 종류도 많고 다양해요~ㅎㅎㅎ

갈때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ㅎㅎ

새상품도 들어고~ 없어지는 것도 있고

 

한때 진짜 밥상 걷어차는 튜브 사고싶어 안달났는데

좀 참으니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피규어는 이렇게 아래에 상자에 담겨있어요!

그림에 그려져 있는 피규어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이거슨!

목쿠션, 쿠션, 방석, 저 화장실 앞에 두는 거.......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왠지 저는 저정도는 되야 할듯?ㅋㅋㅋ

 

 

 

 

이렇게 큰~ 인형도 팔아요 ㅎㅎㅎ

전 작은 인형보다 오히려 큰 인형이 디테일도 살아있고, 더 귀염귀염 한거 같애요!

물론 가격인 쬐금.............비싸지만요 ㅎㅎ

 

 

 

 

네오 인형도 있어요!

프랜즈 인형 25000원!

뭐 쬐금 비싸도 이정도면 살만하쥬?ㅋㅋㅋ

 

 

이렇게 무지도 있어요!ㅎㅎㅎ

 

 

이렇게 대왕 인형도 잇어요!

왕왕커요 짱 커요!

무지랑 콘은 원래 같이 있는 녀석들인데 ㅋㅋㅋ

대왕 인형은 콘인형 따로 무지 인형 따로 이래 되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대왕인형은 콘이 제일 귀여운거 같애요 ㅎㅎ

 

 

 

프로도도 있어요~ㅎㅎㅎ

뭔가 장난끼 많아보이는 느낌이예요 ㅎㅎ

 

 

 

 

이건 어피치~

별로 이쁘진.............ㅠㅠㅠㅠㅠ

 

 

 

 

네오도 있답니다~

네오는 뭐랄까 오묘하네요....이쁜거 같기도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여튼 뭐 ㅋㅋㅋㅋㅋㅋ 그렇답니다~

 

 

이것이 코엑스 카카오 프랜즈샵 전체 모습입니다!

사실 저도 여러번 가서 이것저것 찔끔찔끔 많이 샀더라구요!ㅎㅎ

 

근데도 참 희안한게 또 가고 싶고,

갈때마다 사고 싶은 묘한 심리...ㅋㅋㅋㅋㅋㅋㅋ

 

코엑스를 가시는 분들은 꼭곡! 코엑스 카카오프랜즈샵에서 구경도 하시고 사진도 찍으시며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