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참 오랜만에 폰트를 올리는 듯한 느낌이네요~ㅎㅎ

오늘 제가 공유하는 폰트는 가독성 갑

나눔바른고딕체 입니다.

고딕체이지만, 견고하니 이쁜 느낌도 나고, 무엇보다 정말 가독성 하나는 끝내주는 .....

그래서 제가 사랑하는 폰트중에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가독성이 좋다보니, 파워포인트 작업이나, 엑셀작업에서 주로 사용하는 폰트이기도 하구요.

디자인부분에서도 좋아하는 폰트입니다~^^

 

또하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사용 라이센스범위가 무한대라는거죠!

개인이 사용해도 괜찮고~ 상업적인 용도로도 사용해도 괜찮은~

매력이 철철넘치는 폰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번에도 참고하시라고, 타이핑 디자인 같이 첨부했으니, 필요하신 분은 마음껏 다운받아주세요~

 

또한, 필요하신 폰트나 찾는 폰트 있으시면 댓글이나, 메일, 쪽지등등 저한테 말씀해주시면,

공유가 가능한 범위내에 폰트는 올려드릴테니~ 필요하신 폰트나, 찾고 있는 폰트가 있는 분은 말씀해주세요~^^

 

 

먼저 가나다라 한글 자음+모음입니다. 가독성 높은 폰트답게 깔끔하면서도 글씨가 눈에 잘 들어오네요~^^

 

 

영어 대문자입니다. 대문자 역시 가독성이 좋고, 깔끔해서 일부 디자이너중에서는 나눔폰트를 좋아하는 분들도 더러 계시더라구요~ㅎㅎ

 

 

소문자 역시~ 가독성과 깔끔함은 그대로 보여지는 ~ 그런 폰트입니다~!

 

 

마지막 숫자! 숫자도 가독성이 뛰어남은 물론이고, 너무 딱딱하지 않은 느낌이라서 좋아요

특히 문서작성할때 나눔바른고딕으로 해보세요!

정말 깔끔한 문서를 만드실 수 있을거예요^^

 

폰트사용범위 > 어떤 이유로도 지적 재산권자 이외의 사용자가 수정, 판매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래도 사용해야 합니다.

 

<나눔바른고딕 다운로드>

 

 

NanumBarunGothic_0.ttf

 

NanumBarunGothicBold_0.ttf

 

NanumBarunGothicLight.ttf

 

NanumBarunGothicUltraLight.tt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