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제가 새롭게 관심이 가기 시작한 폰트가 있습니다~

붓글씨 느낌의 예쁜 디자인서체 / 캘라크라피느낌의 서체가 없을까? 라는 생각으로 이 폰트 저 폰트 찾다가

훈디자인 연구소에서 개발한 화양연화라는 폰트를 알게되었어요~^^

 

훈디자인연구소도 정말 이쁜 디자인폰트가 많아요 ㅎㅎㅎ

 

나눔고딕체도 많이 찾으시니까! 화양연화 글씨체 공유 후 바로 나눔고딕체 시리즈도

오늘 모두모두 공유해드릴께요~~~ㅎㅎ

 

 

훈 화양연화글씨체는 붓글씨 느낌의 폰트이기도 하고, 붓글씨 같은 느낌도 나요~

느낌을 살릴때 쓰는 그런 폰트?ㅎㅎㅎㅎㅎㅎ

블로그 운영할때 이미지안에 느낌있는 워터마크용으로도 괜찮겠어요 ㅎㅎ

 

 

 

알파벳도 느낌 살아있죠?ㅎㅎㅎ 붓글씨로 휙~ 하고 쓴 느낌 ㅎㅎㅎㅎ

 

 

소문자 느낌도 좋아용~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저는 숫자도 느낌이 좋더라구요~ 붓으로 한번에 휙~ 그린 느낌,

개인적으로는 가독성이 나눔 붓글씨체보다 더 좋은거 같애요 ㅎㅎㅎ

 

 

이건 키보드에 있는 특수문자들입니다.

특수문자들가지도 붓으로 그린 느낌이 드는 폰트네요.

 

훈디자인 연구소 글씨체는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 가능하나, 영리목적으로의 사용은 엄격하게 금지되어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사용하시기 전 폰트 사용범위를 숙지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료폰트 사용권한 안내 >

훈디자인의 무료 폰트 사용 권한은 개인 사용자 본인이 비상업적인 용도로 폰트를 사용하는 경우 입니다,

무료 폰트의 설치는 가정 및 개인사용자의 PC에 설치가 가능하며

무료폰트의 사용범위는 (개인의 문서 작성 및 소장 자료, 이미지 제작, 인쇄물 제작, 개인 블로그 이미지 제작)용도 입니다.

 

금전취득의 목적과 홍보 또는 마케팅 등의 모든 영리적(상업적) 활동은 무료 사용 권한에 포함(해당)되지 않습니다.

그 이외에 기업과 단체 및 기관에서의 사용은 무료 사용범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개인의 비영리 활동의 작업물이 아닌 단체 및 커뮤니티, 기업에서의 사용은 구매 또는 사용계약이 필요합니다.

 

 

*무료폰트 사용 대상 : 개인 사용자 본인의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경우.

*무료폰트의 설치 대상: 가정 및 개인사용자의 PC

*무료폰트 사용범위 : 개인의 문서 작성 및 소장 자료, 이미지 제작, 인쇄물, 개인 블로그 이미지 제작  (쇼핑몰 및 홍보 블로그 제외)

*무료폰트의 사용제한 : 금전취득의 목적, 홍보활동, 마케팅 등의 영리적(상업적) 활동,

 

 

<폰트 다운받기>

훈화양연화R.tt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