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눔바른고딕 옛한글체는, 나눔바른고딕과 크~게 차이는 없는 폰트예요!

차이점이라면 ㅊㅎ 같이 위에 뚜껑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ㅎ

나눔바른고딕체는 가로로 되어있으면, 옛한글체는 세로로되어있어요 ㅎㅎ

 

제가 블로그 운영할때, 이미지에 넣는 글씨체입니다!

저 빨간배경안에 들어가있는 폰트들이 바로 이 나눔바른고딕 옛한글입니다 ^^

 

저는 둘중에 옛한글을 더 즐겨쓰는편이구요. 특히 제 닉넴과 블로그 주소 넣을때는 꼭!!!

나눔바른고딕 옛한글체를 사용하지요~~ㅎㅎ

 

나눔바른고딕체랑은 영문이나, 숫자는 똑같다고 보심되구요.

이 폰트 역시 가독성 짱짱맨~~~이랍니다~

필요하신 분은 제가 타이핑해논거 보시고 다운받으세요~^^

 

필요하신 폰트나 찾는 폰트 있으면 댓글이나, 메일, 쪽지등등 저한테 말씀해주세요^^

공유가 가능한 범위내에 폰트는 올려드리겠습니다!

 

 

 

한글 자음+모음입니다. 가독성 높은 폰트답게 깔끔하면서도 글씨가 눈에 잘 들어오네요~^^

나눔바른고딕체와 전부 같지만! 자세히 보면 차, 하 글씨가 나눔바른고딕과 미묘한 차이가 있을꺼예요~

차이점 찾는사람 행운아~^^

 

 

영어 대문자입니다. 대문자 역시 가독성이 좋고, 깔끔해요~ 나눔고딕체와 싱크로율 100% 저는 차이점을 찾지 못했어요 ㅎㅎ

 

 

다음은 영어 소문자입니다~ 소문자 역시 나눔바른고딕과 싱크로율 100% ㅎㅎㅎㅎ

차이점이 없어보이지만! 역시 가독성 하나는 끝내줍니다~ㅎㅎ

 

 

마지막 숫자! 나눔바른고딕과 차이점은 없어요~ㅎㅎㅎ

 

제가봤을때(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나눔바른고딕, 나눔바른고딕 옛한글은

ㅊ, ㅎ 글씨의 개인 취향인거 같네요 ㅎㅎ

 

나눔바른고딕 옛한글은 개인적인 목적, 영리적인 목적, 상업적인 목적 모두 사용 가능한 폰트입니다.

단! 사용범위에 대한 약간의 제한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폰트사용범위 > 어떤 이유로도 지적 재산권자 이외의 사용자가 수정, 판매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래도 사용해야 합니다.

 

<나눔바른고딕 옛한글 다운로드>

 

 

NanumBarunGothic-YetHangul.tt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