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와버렸네요 ㅠ.ㅠ

이번주 내내 치킨을 먹고싶다며 외친 안쏘님과 맛집 탐방을 좋아하는 최가와 함께

회사에서 제일 가까운 맛집!(好吃的店) 양재 닭 집(良才 鸡 家)을 갔습니다!

 

고급스럽거나, 화려한 맛은 아니지만, 소소하고 정겨운 맛집(好吃的店)이네요.

옛날 장터에서나 볼 수 있는 풍경을 갖고있는 맛집(好吃的店)

 

양재닭집(良才 鸡 家)이 특별한 이유는 아무래도,

요즘 보기 힘든 저렴함과, 생닭(白条鸡)을 주문 즉 시, 튀겨내는 치킨(炸鸡)이 아닐까 싶습니다.

 

양재닭집(良才 鸡 家)의 위치(位置)는 지하철 3호선(地铁3号) 양재역(良才站) 5번 출구(5号出口)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습니다.

 

서울 3대 치킨(首尔 三大 炸鸡)집 답게 2014년 6월에는 여성중앙잡지에도 보도가 되었던 집입니다~

김유진(MBC PD 출신, 현재 푸드 칼럼니스트, 도서 [장사의 신]출간)푸드 칼럼니스트는

"우리나라 3대 치킨집(三大 炸鸡) 중 한 곳이에요. 맛도 맛이지만 양과 가격으로 충분히 만족스럽죠.

짭조름한 튀김옷에 기름이 적당히 배어나오는 투박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입니다."

라고 여성중앙에서 소개하였었습니다~^^

 

 

 

 

양재닭집(良才 鸡 家)은 지하철 3호선(地铁3号) 양재역(良才站) 5번 출구(5号出口)에서

조금만 걸어가서 보이는 양재파출소(派出所)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체크해논 저기 네모박스 보이시나요?

박스표기한 지하(地下) 상점(商店)이 바로 양재닭집(良才 鸡 家)입니다!

 

 

 

 

문앞에서 찍은 양재닭집(良才 鸡 家) 입니다!

도심의 화려함 보다는 투박하고 시골스러운? 느낌의 닭집입니다!

진정한 맛집들이라고 해야하나... 알짜배기 맛집들은 대부분이 시장 느낌이 나는듯한 생각은...

저의 착각일까요.....?ㅎ

 

 

 

왠일로 웨이트(等待的)가 없네?! 싶었지만 오늘도 역시.....웨이트(等待的)가 있었네요 ㅠㅠ

이번달만 두 번째 오는 집인데 두 번다 웨이트(等待的)가 걸리네요 ㅎㅎ

오늘은 지난 번 보다 일찍왔는데....심지어 웨이트(等待的)시간은 지난번 보다 더 길었....ㅠㅠ

하지만 그냥갈 순 없으니! 기다릴랍니다~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웨이트(等待的) 1번이네요^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문앞에는 양재닭집(良才 鸡 家) 영업시간(营业时间)이 적혀있습니다~!

 

오전 9시 ~ 오후 10시30분(上午9时 ~ 晚10时30分)까지 영업이라니....

웨이트 없이 치킨을 먹으려면 오전 9시에 와서 닭을 먹어야 하나봐요 ㅎㅎㅎㅎ

 

매장에 사람이 제일 많은 오후 6시 부터 8시 (晚6时~晚18时)까지는 포장불가(包装不)라는 안내도 있네요~

 

 

 

 

 

양재닭집(良才 鸡 家) 내부(内部)모습 입니다!

역시 바글바글하네요... 이렇게까지 기다려서 많은 사람들이 이 닭을 먹는 이유는

바로 주문즉시(马上订购的) 생닭(白条鸡)을 바로 튀겨내서(就炸了) 담백한 맛을 볼수가 있고,

가격(价格)이 정말 다른 치킨집에 비해 많이 저렴저렴(低廉。)하고,

마지막으로 양까지 푸짐하다(量很多)는 이유이죠!ㅎㅎ

 

그렇게 때문에 저도 그냥 동네치킨 먹으면 그만이겠지만

웨이트(等待的) 를 감수하고 이렇게 먹는답니다~^^

 

 

 

양재닭집(良才 鸡 家)은 셀프서비스(自助)이기 때문에, 이렇게 셀프바에서 양념, 앞접시, 소스, 치킨무 등을 원하시는 만큼 가져가시면 됩니다^^

심지어 생맥주를 제외한, 음료들 (맥주, 기타 음료)도 셀프라는.....ㅎ

 

 

 

 

 

양재닭집(良才 鸡 家)의 메뉴판(菜单)입니다!

메뉴는 치킨과 음료밖에 없지만 그래도 가격이 정말 착하죠?

치킨(炸鸡) 한 마리(一只)가 13,000원(13,000元) 이라니 ㅎㅎ

소주(烧酒)나 맥주(啤酒)도 다른 술집보다 저렴한 3000원(3,000元)이랍니다~

정말 정말 마음에 드는건 생맥주(生啤酒)가 2,500원(2,500元)!!!!!!

생맥주 좋아하는 저한텐 정말 여기는 완전 신세계였답니다~^^

 

 

 

 

드디어 나온 치킨( 炸鸡)입니다!

주문하자마자 1시간 걸린다고 하시더니...정말 딱 1시간만에 치킨(炸鸡)이 나왔네요 ㅎㅎ

저희는 2마리(两只)를 시켰습니다~ㅎㅎ

정말 노릇노릇하고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옛날 시장에서 먹던 옛날 치킨 느낌이네요^^

 

 

 

치킨이 나오자 마자 굶주린 우리들...미친듯이 집어먹기 시작했는데요 ㅎㅎ

보통 시장에서 파는 치킨은 안에 기름이 주르륵 나오는 것들도 있는데,

양재닭집(良才 鸡 家) 치킨은 기름기는 보다는 촉촉하고(湿润) 담백함(清淡)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치킨이 느끼하지 않아 마냥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메뉴에는 없지만 닭똥집 튀김(炸鸡嗉子)도 판다고 하니 다음번에 갈때는 꼭!

닭똥집 튀김(炸鸡嗉子)도 먹어봐야겠네요^^

 

 

 

양재닭집(良才 鸡 家) 위치(位置) 안내(指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