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도 늦게 끝나고 점심도 부실부실 먹었더니 배가 고파서 일이 끝나자마자 회사에서 나름대로 가까운 교대곱창으로 슝=3하고 갔습니다!

교대곱창 정말 맛집으로 유명하다지만... 저는 항상 이 앞을 지나가보기만 했지 ㅠㅠ

먹어본 적은 없었어요 ㅠㅠㅠㅠㅠㅠ

 

곱창먹자고 노래노래 불러서 최가와 노인네와 함께 곱창집으로 갔습니다!

저는 버스를 타고 교대곱창집을 갔습니다!

 

 

 

 

강남역에서 교대방면으로 가는 145번 버스를 타고 교대정문앞에서 내리면

횡단보도를 건너 바로 교대곱창 집이 보입니다!

 원조 교대 곱창과 교대곱창Ⅱ가 있는데 저희는 원조로 들어갔습니다~~

 

 

역시 맛집 답게...입구에서 부터 인산인해 하네요 ㅎㅎㅎ

설마 기다리지 않을까 완전 노심초사했는데 ㅠㅠㅠ

다행이 자리가 하나 있어서 바로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로 들어오니 정말 사람들로 곱창집 안이 꽉꽉 채워져 있더라구요.

스몰스몰 나는 곱창냄세에 또 한번 배고파졌어요 ㅠㅠㅠㅠ

 

 

정말 어르신들, 젋은층,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들 너무 너무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교대 곱창 처음온 서울 촌년은 이미 들어갈때부터 완전 홀랑홀랑~~~

기대 가득 품고 있었드랬죠 ㅋㅋㅋㅋㅋㅋ

 

 

이미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되고, 교대하면 교대 곱창이라고 딱 떠오를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저렇게 벽에 방송되었던 부분을 붙여놓고, 실 방송 영상도 함께 재생해 놓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신문사에서 서울교대 앞 교대곱창이 아닌 교대곱창 앞 서울교대라는 헤드라인의 신문기사 원본을

그대로 크게 출력하여 걸어놓았더라구요 ㅎㅎㅎ

 

 

 

신문 기사 옆에는 바로 교대곱창에 왔다 간 연예인들의 싸인이 빼곡히 채워져 있었어요!

저...여기 서울 촌년인 제 싸인도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ㅈㅅ...ㅋㅋ

 

 

 

교대곱창 메뉴입니다!

대창,막창,곱창 모듬구이가 45,000원 // 대창 15,000원 // 곱창 17,000원 // 막창 15,000원 // 특양 18,000원 //

물냉.비빔냉면 6,000원 // 회냉면 7,000원 // 양밥 4,000원입니다.

 

저희는 제일 맛있는! 대창과 막창을 주문했습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느낌이 옆에 교대곱창Ⅱ랑 같이 연결되 있는것 같은....?ㅎㅎㅎ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소소하게 차림상이 나옵니다.

차림상은 그냥 정말 심플~ 그 자체지만 부추가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생간, 천엽과 부추, 장 종류가 세 가지가 나오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사진에서 보이는

제일 왼쪽 첫 번째 장이 맛있더라구욥^^ㅋ

 

 

 

주문한 막창과 대창이 한번에 나오는데요.

이모님이 불을 키고 막창을 먹기 좋은 크기로 그 자리에서 숭덩숭덩 잘라주시는데

이모님 손 완전빨랑 짱 빨랑~ㅎㅎㅎ

 

 

 

이모님이 막창을 다 자르면 맛있게 익어있는 저 아이들~~~~~~

주저 하지 않고 이제 먹기만 하면 되욥 ㅎㅎ

 

 

이것보세요~~ 완전 윤기 좔좔 맛있겠죠?ㅎㅎㅎㅎㅎ

아 진짜 완전 맛있는거 있죠 ㅠㅠㅠㅠ 감동감동 왕 감동 ㅠㅠㅠ

 

최가가 저한테 이렇게 음식을 경건한 마음으로 먹는거 처음본다며.............ㅋㅋㅋ

막창을 먹는데 사람이 음식에 대한 고마움과 경건함을 가지고 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

 

 

 

먹다가 중간에 기름이 고이면 이모님이 오셔서 이렇게 두껍고 네모낳게 접은 휴기로 기름을 쭉쭉~ 흡수 시켜줍니다 ㅎㅎ

 

 

제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대창 1인분 추가했어요 =_=ㅎㅎㅎㅎ

이렇게 맛있는 것은 얼마든지 더 먹어줄 수 있다고 ㅋㅋㅋㅋ

이거 먹으면서까지 우리 언제 여기 또 오냐고 물어보니까 ...........웃었어........!!ㅠㅠ

 

 

곱창을 다 먹고 양밥을 2인분 주문을 하였습니다!

양밥을 시키면 이렇게 깍뚝무가 나오는데요.

양밥이 너무 맛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깍두기는 잘 안먹었다는 ㅎㅎ

 

 

이렇게 부추에 맛있게 볶아져서 나옵니다!

곱창 기름에 볶은 밥이라 그런지 더 꼬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부추를 좋아하는 저희는 부추를 더 넣어서 먹었어요 ㅎㅎㅎㅎ

정말 전 조용히 곱창만 먹었네요..............ㅎ

 

회사에서 가까우니 또 한번 아니아니 생각날 때 마다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ㅎ

 

교대곱창 (02-347-9167)

* [2/3호선] 교대역 14번 출구 또는 [버스] 145번 교대 정문 하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