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날씨가 추워지니 밖에 나가기가 싫어서 일주일 내내 김밥 한 줄로 점심을 떼우니 질리려고 하더라구요ㅠㅠ

마침 금요일이고, 날씨도 겨울답지 않게(?) 많이 춥지도 않아서,

오~랜만에 밖에서 저희팀 전원 밖에서 외식을하기로 했답니다~^^

 

기왕 먹을 점심 외식할 거 제대로 맛있는거 먹자고 해서, 서초동에서 논현동 백철판으로 버스타고 달렸습니다! 붕붕=3

 

서초03번 버스를 타고 교보타워에서 내리면 맛~~~있는 백철판 닭갈비를 먹으러 가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단 1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일단 무작정 백철판으로 고고합니다♬

 

 

 

서초03번 버스를 타고 교보타워에서 내리면 바로 아래, 오른쪽으로 들어가는 골목이 있는데요~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짜잔~ 왼쪽으로는 한신포차, 오른쪽으로는 파리바게트가 보입니다.

백철판을 가기위해서는 한신포차 방향으로 오른쪽으로 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한신포차쪽으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백종원거리가 나옵니다 ㅎㅎ

사실 백종원거리는 아닌데 백종원 상점이 많아서 제가 임의로 백종원 거리라고 부릅니다 ㅎㅎ

백철판을 가는길만 해도~ 백종원 본가, 백종원 쌈밥집, 빽다방 으흐흐흐...

백종원 체인점 참 많쥬?ㅎㅎㅎ 이게 다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서라는 ㅋㅋㅋㅋㅋ

 

 

먼저 골목에서 제일 먼저 보이는게 백종원의 본가 우삽겹집입니다.

이런곳이 있었다니!! 다음에 우삼겹먹으러 논현동 또 가야겠어요 ㅎ_ㅎ

 

 

다음 백종원 본가 우삼겹집 바로 옆에 위치한 빽다방과 백종원의 쌈밥집!!!

빽다방 사라다빵...즈응말~ 맛있죠 ㅋㅋㅋㅋ 가끔 아침에 배고프면 회사 앞 빽다방가서 사라다빵 종종 사먹는답니다~ㅎㅎ

다음번에 사라다빵도 포스팅좀 해야겠어요~ 빽다방 사라다방 얼~마나 맛있게요~!ㅎㅎㅎ

 

 

백종원 본가, 빽다방, 백종원 쌈밥집을 지나면 백종원의 랜드마크! 백종원 건물이 나옵니다.

백종원 랜드마크는 그냥 제가 붙인 별명입니다 ㅎㅎㅎ

그 이유는 바로!!!! 건물 1층에 새마을 식당 본점 / 닭갈비 전문접 백철판0410 본점 / 빽스비어가 한건물에 그것도 본점이 몰려있고

4층에는 빽다방 브랜드 사업팀이 있습니다~ㅎㅎ 이정도면 백종원 랜드마크라 할만하쥬?ㅎㅎ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보이는데요~

이 멋드러지는 백종원 브랜드를 보세요~ㅎㅎ

2층이라 걸어올라가도 되지만 기왕 왔다며 굳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ㅎㅎ

 

 

백철판 내부입니다. 우리 4명에게 허락된 시간은 딱 1시간이기에.... 일부러 일찍 나왔더니, 아직은 한적하네요~

이런거 좋다좋다~~ㅎㅎㅎ

하지만 점심시간인 12시가 되니까 여기도 엄청 북적북적 정신없더라구요 ㅎㅎㅎ

10분의 위대함이란 이런것...ㅋㅋㅋㅋㅋ

 

 

내부모습입니다. 셀프바 뒤로 주방이 보이는데요~

주방도 깔끔깔끔하네요~ ㅎㅎ

 

 

백철판에 마련된 셀프바입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양배추, 마카로니, 피클, 단무지입니다.

마음껏~ 양껏 먹을 수 있기에 제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ㅎㅎ

별거아닌데 정말 맛난다는 ㅎㅎㅎㅎ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줄~ 백철판 메뉴입니다~

메뉴판도 깔끔하니~ 시~~~원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ㅎㅎ

 

 

먼저 첫장을 펼치면~~~ 우리가 좋아하는 닭갈비 메뉴부터 나옵니다~ㅎㅎ

철판메뉴는 취향에 맞게 섞어서도 주문이 가능하기때문에~

닭과 고기를 같이 드시고 싶은 분은 섞어서 주문해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리는 1,000원~2,000원까지이니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철판사리> 치즈사리, 김말이사리, 밀떡사리, 계란사리, 라면사리, 납작우동사리, 우동사리

<떡볶이 전용사리> 쫄면사리, 반달튀김사리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철판시리즈는 치즈 매운 닭갈비와, 매운 철판 닭갈비 외에도 매운 철판 돼지고기, 매운 철판 오징서, 간장 철판 닭갈비, 간장 철판 돼지고기, 간장 철판 소고기도 있어요!

취향에 따라 닭갈비에 다른거 시켜서 섞어드셔도 되시고~ 저희처럼 닭갈비를 섞어드셔도 좋아요~^^

 

그리고......! 닭갈비 다음으로 완전 유명한 우주떡볶이!!!!!!!!

다음번에는 꼭! 여기서 우주떡볶이를 먹을거예요! 암요... 기본적으로 맛있고 유명한건 다 먹어줘야 제 맛이니깐요 ㅎㅎ

이번달 안으로 우주떡볶이 먹으러 꼭!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점심한정메뉴인 태양볶음밥도 있는데요.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이거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다음 우주떡볶에 먹을때에는 떡볶이와 태양볶음밥의 조화를 함께 먹어야겠어요+_+

 

 

 

자 이제 본격적으로 닭갈비 먹을 준비를 할까요? 저희는 총 다섯명이 갔어요~! 저희팀 총 4명과 객원맴버 1명과 함께 ㅎㅎ

치즈매운닭갈비만 하면 너무 맵다는 말에 치즈닭갈비 3인분 // 간장 닭갈비 2인분을 섞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사리는 제가 좋아하는 밀떡사리와, 안쏘가 좋아하는 라면사리 추가요~ㅎㅎ

처음에는 이렇게 닭만 먼저 준비되서 나와서... 여기는 고기만 주는줄 알았.....ㅠㅠㅎㅎㅎ

 

 

먼저 고기를 익히면서 먹기좋게 잘라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그때 준비된 야채들과 밀떡사리를 투하시켜줍니다!

 

 

 

야채와 사리투하! 사리 투하하고 나서 진짜 놀랐어요...양이 완전 어마어마해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먹고 배터지겠네요 ㅎㅎㅎㅎㅎㅎ

 

 

 

야채들과 닭갈비가 골고루 섞이게 휘휘 저어주시네요~

이거 해주시는 종업원 이모님이 자꾸 저희가 사진찍는다고 그러니까 씨익~ 웃으시고

자체적으로 사진찍으시라고 모션도 취해주셨다는....ㅎ

이모님 감사합니다 +_+ㅋㅋㅋㅋ

 

 

이제 뚜껑을 덥고 정확히 시간을 제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이미 닭고기는 초벌이 된 상태이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맛있게~ 익어주면 완성!

 

 

 

일줄 알았지?ㅎㅎㅎㅎ 저희는 치즈 닭갈비라 한번의 기다림이 더 남았습니다 ㅠㅠ

닭갈비가 맛있게 다 익으면 위에 치즈를 뿌리고 뚜껑을 덮고

치즈가 맛있게 녹을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

그럼 또 기다려 볼까유?ㅎㅎㅎㅎ

 

 

 

짜잔~ 진짜 완성 되었습니다>.<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는 우리 과장님.....ㅈㅅ....ㅠㅠ

내가 또 치즈 욕심 부렸넹...그래도 나에겐 치즈는 사랑인걸......ㅋㅋㅋㅋㅋ

 

 

 

이렇게 되면 맛집 프로그램 한 번 따라해봐야죠 ㅎㅎㅎ

치즈가 쭈욱~~~늘어나는 컷 하나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ㅋㅋ 글쎄 여기는 진짜 치즈사랑...내사랑 ㅋㅋㅋㅋㅋ

맛도 있어요~! 꿀맛 꿀맛~!

저는 우주떡볶이랑 태양볶음밥 먹으러 이번달에 여기 또 갈겁니다. 이번주에 갈겁니다. 암요 꼭 가야죠...

근데 이번달은 장담하는데... 이번주는 장담못한다는게 함정 ㅠㅠㅋㅋㅋㅋㅋ

 

 배물리 먹었지만!! 볶음밥이 빠지면 섭하죠!

2인분인데 양이 이래요...어마어마하쥬?ㅋㅋㅋㅋㅋㅋ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고 나오니 어맛? 어느덧 한 시간이 되어가네요 ㅎㅎㅎㅎ

다시 서초03번 타고 회사로 슝~~ 하루종일 배불러 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백철판 시리즈>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 : 10,000원 // 매운 철판 닭갈비 : 7,500원 // 매운 철판 돼지고기 : 8,000원 // 매운 철판 오징어 : 8,000원

간장 철판 닭갈비 : 7,500원 // 간장 철판 돼지고기 : 8,000원 // 간장 철판 소고기 : 9,000원

<우주떡볶이> 2인 : 11,000원 // 3인 : 16,000원 // 4인 21,000원

<태양볶음밥> 4,500원 (2인 이상 주문가능)

 

TEL : 02-564-04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