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 전라도 광주에 볼일이 있어 내려간 김에 맛집에서 맛있는 걸 먹자! 해서

늦은 점심을 먹으러 대인시장안에 있는 칠우불고기 대패삼겹살을 먹으러갔습니다~

 

이미 광주에서는 유명한 맛집이라, 한참 점심시간에는 웨이트가 걸린다고 하네요 ㅎㅎ

역시 맛집의 힘이란...ㅎㅎ

 

그래도 저희는 늦은 점심 오후3시에 가서 한적하게 대패 삽겹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미 광주에 여러개의 칠우고기집이 있는데 그중 원조는 대인시장안에 있는 칠우고기입니다 ㅎㅎ

 

칠우불고기 대패삼겹살 특징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얼린 후, 고깃집에서 바로 얇게 썰어서 주는데요.

사실 대패삼겹살은 노량진에서 그냥 저렴한 맛이 먹었었지, 그렇게 맛있다라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여기서 먹어보고는 대패 삼겹살이 맛있는거였구나를 알게되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칠우고기집 간판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정겨운 시장 분위기!

사실 이런 맛집들이 저는 정감가고 더 좋더라구요 ㅎㅎ

 

 

 

멀리 지방까지 왔으니 일단 먹으러 들어갑시당 고고고고♬

항상 먹을때랑 잘때가 제일 좋은거죵 ㅎㅎㅎ

 

 

 

고깃집에 들어가니, 이미 점심타임이 시간 시간이라 한적하고~ 나가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점심시간에는 줄을 서야 한다는 사아실!!!!

 

 

 

메뉴입니다. 시장 맛집은 언제나 메뉴가 심플하죠?ㅋㅋㅋ

정말 딱 이 메뉴가 답니다.ㅋㅋㅋ

 

삼겹살 500g > 22,000원!

볶음밥 > 2,000원

대패 500g 가격만 보고 너무 비싸다 생각했는데..... 다른 대패집과 다르게 국내산이고 맛있으니 인정!

 

 

 

일단 배고프니 얼른 고기를 시켰습니다! 고기를 시키면 이렇게 차림상이 나오는데요.

여기 특징은 쌈장 외에 들깨가루와, 다른 양념이 하나 더 나와요 ㅎㅎ

약간 다데기같은? 그런 느낌인데... 그 양념장도 대패삼겹살이랑 같이 싸먹으면 꿀맛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차림상 특징이 광주의 푸짐함이 느껴지는 저 신선한 야채들 ㅋㅋㅋㅋㅋ

전 대파가 저렇게 통으로 나오는데는 처음봤어요 ㅋㅋㅋ

야채들도 싱싱하고요 ㅋㅋㅋㅋ 포스팅하면서도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ㅋㅋㅋㅋ

 

 

 

 

역시 대패의 장점은 얇아서 바로바로 익는다는!!ㅎㅎ

기본 세팅으로 나온 마늘이랑 버섯넣고 맛나게 삼겹살을 굽습니당~

빨리익어서 완전 신난다잉~~~~~~

어때유? 맛있겠쥬?ㅎㅎ

 

 

 

이제 크~~~~으~~게~~ 한쌈 먹어야쥬?ㅎㅎㅎ

대패에다가 들깨양념 / 특별 다데기양념?ㅎㅎ 암튼 그거랑 고추하나 뙇!

입으로 뙇!

아.....이거 진짜 꿀맛 꿀맛 완전 꿀맛!!!!

광주 또 가고싶어요 ㅠㅠㅠㅋㅋㅋㅋ

 

 

 

고기를 다 먹었으면 이제 마지막! 볶음밥을 먹아죠~~

볶음밥 시킬때 나오는 나물들에 고추장 한숟갈 올립니다! 뙇!

 

 

그리고 그 위에 밥을 한공기 얻고, 계란하나 풀면 볶음만 만들 준비 완료!

이제 맛있게 볶아서 고기로만 부족한 나의 뱃 속을 채워주면 끝~!

 

 

이렇게 볶아낸 볶음밥은 같이 나온 물김치랑 먹으면 진짜 이것도 꿀맛이예요 !!

서울에도 이런 대패삼겹살집 생겼으면 진짜 좋겠어요....

광주는 참 가깝고도 먼 곳이네요 ㅠㅠ 정말 1년에 한 번 갈까 말까한 곳이라 아쉽네요ㅠ

 

그래도 모처럼 멀리 내려와서 흔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다음 기회에 또 갈일 있으면, 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왠지 삼겹살 먹을때마다, 이녀석이 생각날 것 같기도?ㅋㅋㅋㅋㅋㅋ

 

 

칠우불고기 //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196(대인동 312-12) // 062-227-1011

메뉴 // 삼겹살 500g > 22,000원 // 볶음밥 > 2,000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