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눔고딕은 요즘 정말 HOT한 글씨체죠?ㅎㅎㅎ

글씨체계의 갑이라고 할 정도로 단아하고, 일반 고딕체와 다르게 고급지고, 가독성이 뛰어나서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

 

또한, 무료로 배포되는 글씨체 사용범위가 개인용, 상업용으로도 모두 오픈되어 있다보니,

기업같은 곳에서도 디자인 작업할때 많이 사용하고, 웹폰트로도 적용이 가능하다 보니

웹폰트도 적용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저도 가끔은 웹폰트로 나눔고딕체를 이용한답니다 ^^

 

혹시 찾고계신 폰트(필요하신 폰트)가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공유가 가능한 범위 내에서

포스팅 공유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가나다라를 타이핑 해보았을 때 느낌은 고딕에 굴곡이 들어간 느낌이예요.

굵게 해서 사용할 경우, 그 고급진 느낌이 한 층 더 올라간다고 해야하나?ㅎㅎ

저도 디자인 작업할때 나눔바른고딕 옛한글 아니면, 나눔 고딕으로 설명같은 부분을 넣어서

가독성 좋게 제작하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영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가독성까지도 완전 굳굳~~~

 

 

영문 소문자도 참고해보세요^^

깔끔하고 가독성이 좋은 폰트인 만큼 화려하거나 귀엽거나 하진 않지만,

정갈한 느낌이로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은 폰트입니다 ㅎㅎ

 

 

숫자도 둥글둥글 하니, 이 나름대로 또 이쁘네요~

 

 

키보드에 있는 특수문자들입니다.

역시 약간은 둥글둥글 느낌이 있죠?ㅎㅎ

 

 

글씨체 다운 전, 사용범위는 확인 하고 다운받아주세요~~^^

 

<사용범위>

이 폰트는 산돌커뮤니케이션에서 제작하였으며, 소유권은 주식회사 NHN에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도 지적 재산권자 이외의 사용자가 수정, 판매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글씨체 다운>

 

 

NanumGothic_0.ttf

 

NanumGothicBold_0.ttf

 

NanumGothicExtraBold_0.tt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