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말~ 또 오랜만에 폰트 공유를 가지고 오네요~^^

오늘 공유할 폰트는 고도체입니다.

 

아무래도 저같은 경우에는 폰트 선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상업적으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면서도 이쁜 글씨체를 많이 찾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개인용 블로그 뿐만 아니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폰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글씨체 이름은 고도체입니다.

 

고도체는 고도소프트와 윤디자인연구소가 협력하여 만든 다이아몬트 형태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폰트입니다!

 

 

 

고도체는 Medium, Bold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는 Bold체로 타이핑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블로그 메인이미지 작업할때 쓰는 폰트가 바로 고도체입니다~ㅎㅎ

 

 

 

 

직선으로 시작하여 곡선으로 끝나는  깔끔한 선처리와 부드러운 마무리로 만들졌으며
최고의 가독성 자랑하죠~ㅎㅎ

 

 

 

 

소문자로 타이핑을 해보았습니다.

고도 Bold는 작은사이즈 보다는 큰 사이즈가 더 쓰기는 좋아요~ㅎㅎㅎ

 

 

 

 

둥글둥글 하면서, 직선의 미가 잘 살려진 폰트이니~ 여러모로 활용하기 참 좋겠죠?ㅎㅎ

고도체는 적정자간과 폭 그리고 일정한 굵기로 글의 흐름이 좋아 긴 글일 때 쓰면 쓸수록 잘 보이며,
제목, 소제목용에도 사용하기 정말 좋다고 합니다!

 

 

글씨체 다운 받기전 폰트 사용 범위는 꼭꼭 확인해 주세요!

고도체는 일단은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그만큼 사하는데 있어 지켜야할 사용 규정이있습니다!

 

1. 장 변형 금지

2. 평 변형 금지

3. 기울기 적용 금지

4. 두께 변형 금지

5. 테두리 적용 금지

6. 패턴 적용 금지

 

위 여섯가지 금지 사항은 꼭꼭 숙지해주세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로운 재배포가 가능합니다.
인쇄, 출판, 영상, 웹,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특별한 허가 절차 없이 상업적인 이용으로도 가능합니다.

 

위 사항만 지켜주신다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글씨체입니다!ㅎㅎ

 

글씨체 다운받기

 

 

GodoB.ttf

 

GodoM.tt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