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고깃집으로 많이들 가시죠?ㅎㅎㅎ

고기도 기왕 먹는거 맛있는 것을 먹어야 한다며, 찾아간 김돈이!

김돈이는 선릉역 8번 출구에서 직진하셔서 티월드 골목쪽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주도 도야지 고기가 통으로 나오는데 완전 매력넘쳐용♡

 

 

 

 

김돈이 간판입니다. 100%청정제주생고기라며 크게 붙어있네용 ㅎㅎㅎ

김돈이는 예전에 논현동에서도 한 번 봤었는데 선릉역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이미 밖에서 봤을때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ㅎㅎ

 

 

 

 

김돈이 들어가는 문앞에는 김돈이 새로운 가맹점도 딱 하니 배너로 세워져 있었어요 ~~

여기 진짜 인기 많은 고깃집인가봉가 ㅋㅋㅋㅋㅋ

 

 

 

 

안에 들어가니 이미 사람이 바글바글......다행이 바로 자리가 나서 웨이팅 없이 착석할 수 있었어요

배고픈데 기다리는거 완전 시름........ㅠㅠㅠㅠㅎㅎㅎ

 

 

 

 

한쪽벽에는 전국 김돈이 가맹점들이 나와있어요!

진짜 여기저기 많네요!ㅎㅎㅎㅎㅎ

선릉이 본점이고, 논현동, 교대, 전주에만 4군데!! 익산, 군산, 정읍에도 있어요!ㅎㅎ

그리고 최근에 김포공항이랑 구의동에도 생겼다니, 여기저기서 제주도 생근고기를 맛볼 수 있겠네요 ㅎㅎ

 

 

 

 

김도니 메뉴입니다.

근고기로 혹도새기가 제주도 흑돼지예용!ㅎㅎ

가격이 좀 쎄긴 하죠?ㅠㅠㅠ 2인 기준 가격이고, 양이 푸짐푸짐해요 ㅎㅎ

 

 

 

 

김돈이 특징은 이렇게 연탄불에다가 고기를 구어먹어요!

일단 주문하면 요렇게 연탄을 들고와서 넣어줘요 ㅎㅎㅎ

옛날에...그러니까 저 어렷을적...집앞에 마당에서 번개탄에 고기 많이 구워먹었었는데

그때 생각나네요 ㅎㅎㅎ

 

 

 

 

주문을 하면 이렇게 차림상이 나옵니다.

차림상은 그냥 소소해요~ 파절이에 겉절이, 동치미, 쌈무, 야채정도이구요.

특이한건 젓갈이 나오는데 젓갈은 연탄불에 한 번 보글보글 끓인 후에

고기에 찍어먹어요~ㅎㅎㅎ

 

 

 

 

젓갈을 보글보글 일단 끓입니다~

젓갈 안맞는 분들은 그냥 쌈장 찍어드심 되요 ...ㅋㅋㅋㅋ

(저는 쌈장..........ㅋㅋㅋㅋㅋㅋ)

 

 

 

 

 

파절이도 한 컷 ㅋㅋ 이 파절이에 고기 싸먹으면 진짜 완전 꿀맛이예요 ㅎㅎㅎ

파절이는 부족하면 계속해서 달라고 하심 계속 줘요 ㅋㅋㅋㅋ

직접 가져다 먹어도 되요 ㅎㅎㅎ

저는 3번이나 접시 가득~~ 수북히 담아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된장찌게로 차림상으로 나오는데요, 깔끔하니 맛은 있으나 고기에 눈 멀어 얼마 먹지는 않았다는 ㅠㅠㅠㅠ

전 고기가 조아용♥

 

 

주문한 흑도새기입ㄴ다.

고기가 완전 두꺼워요!!!!!ㅋㅋㅋㅋㅋㅋ

크기도 어마어마 하쥬?ㅋㅋㅋㅋㅋ

이게 2인분은 아니예요 더 있어요 ㅋㅋㅋ

일단은 이 큰 녀석부터 불위에 투척시켜 익힙니다..

처음에 고기가 너무 두꺼워서 이거 익을때까지 어떻게 기다리냐며 징징징 ㅋㅋㅋㅋㅋ

 

 

 

그래도 먹겠다며 고기들을 열심히 불판으로 갖다놓았어요 ㅎㅎㅎ

먹기위한 기다림을 감수해야죠 뭐 ㅋㅋㅋㅋㅋ

 

 

 

 

고기가 익고 파절이에 짠 하고 올려놨어요 ㅎㅎㅎㅎ

두꺼운 근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이죠?

 

또 가고싶은데....가격이..........힝 ㅠㅠㅠㅠ

뭐 언젠간 한 번 정도는 더 가겠죠!ㅎㅎㅎ

 

 

 

 

그리고 저희는 한라산 소주를 먹었어요!

보통 고깃집가서 한라산 있으면 저희는 한라산 먹어요!

보통 소주보다 도수는 좀 높지만(21도...) 목넘김이 완전 깔끔하고,

다음날 뒷끝도 없어서 완전완전 좋아합니다.

이거 맛들이고 나서 아빠한테 한라산 사드렸는데 저희 아빠는 독하다며 싫어하셨어요 ㅠㅠㅠ

한라산이 먹을때는 독한거 모르는데....먹고나면 훅가니 조심하셔야 해요!

이거 먹고 정신줄 잡느라 고생....ㅋㅋㅋㅋㅋ

 

 

 

 

열심히 대화하고 된장국에 한라산 한잔 하고 있다보니 고기가 익었어요!!ㅎㅎㅎ

이제부터 고기를 안주삼아 한라산 슝슝=3

진심 한병 반 먹고 기절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안주에는 깔끔한 국물이 필요하다며 ㅋㅋㅋㅋ

김치찌개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

김치찌개와 함께 한라산은 2잔 정도 더 마셨어요 ㅋㅋㅋㅋㅋ

아 집에 가는데 진짜 졸려 죽는줄 ㅋㅋㅋㅋㅋ

집에가서 그냥 안녕히 주무세요 했어요 으흐흐흐흐...ㅋㅋ

 

선릉 김돈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입니다!

am 11:00 ~ 다음날 am 05:00까지!ㅎㅎㅎ

 

이번 연말연시, 직장분들도 좋지만 가족들과 함께 김돈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생고기집 김돈이 강추드립니당~~~ㅎㅎ

 

 

+ Recent posts